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CBT 테스터 모집

안드로이드 대상…최종 참가자에게 재화 및 아이템 지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터로 선정되면 자세한 CBT 진행 기간 및 방법에 대해 별도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iOS 이용자의 경우 CBT 참여는 불가능하나, 해당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추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정식 출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비 쿠키런 지식재산권(IP) 게임인 파티파티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아바타와 공간을 꾸미고, 파티를 열어 친구들과 교감 및 소통을 나누는 커뮤니케이션 게임이다.

특히 트랜드를 반영한 의상부터 각국의 전통 의상, 화려한 판타지 세계 속 의상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어 취향대로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다채로운 테마의 홈데코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형태의 파티룸을 만들고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다. OX 퀴즈, 낚시, 다트 등 미니 게임에 참여해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도 가능하다.

이번 CBT 최종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한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CBT 신청자 1천명 달성 시에는 파티 의상 3종을, 5천명을 달성하면 홈데코 아이템을 테스터 전원에게 추가 지급한다.

게임 속 파티 스크린샷을 CBT 전용 공식 카페에 공유한 테스터에게는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등 파티 음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불어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한 테스터 중 50명을 뽑아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선물로 지급하며, 이외에도 버그 제보 등 풍성한 이벤트를 CBT 전용 공식 카페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데브시스터즈 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파티파티의 주요 콘텐츠 검증을 비롯한 다양한 요소들을 점검하고, 테스터 의견 수렴해 추후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