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용산·충남 서산서 릴레이 봉사활동


연말까지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본부별 사회공헌 활동 마무리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전국 각지에서 릴레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용산구와 충남 서산시에서 각각 사랑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에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일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강로동 주민센터에 저소득층 육아지원금을 권순호 대표가 전달하고, 건설사업본부 임직원들은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봉사자, 한강로동 주민센터 담당자들과 함께 연탄이 필요한 지역 주민들에게 연탄을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일대에서 사랑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지난 19일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일대에서 사랑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20일 경영관리본부 임직원들은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서산 갯마을도서관에 도서 약 2천여권과 도서관련 시설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행사를 진행했다. '심포니 작은 도서관'은 Pony(포니)가 애칭이었던 故정세영 명예회장의 인재중시 철학을 계승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지난 2014년 4월 전북 군산 온누리 공부방을 시작으로 경북 문경, 경남 밀양, 경기 평택, 서울 용산, 동대문, 구로, 거제, 부산 그리고 이번에 충남 서산 등 모두 14곳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임직원들은 저소득층 육아 지원금 전달과 연탄 나눔 봉사,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등의 릴레이 형식으로 펼친 사회공헌 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용산·충남 서산서 릴레이 봉사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