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인원, 싱가포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와 업무협약


거래소 운영 관련 기술적 업무협약 체결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코인원은 18일 싱가포르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Bitrue)와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과 관련된 기술적 부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암호화폐 업계가 보다 혁신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국제적 차원의 기술적 협력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양사의 공통된 인식에서 이뤄졌다는 설명이다. 코인원과 비트루는 양사가 쌓아온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적극 공유해 보다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지=코인원]
[이미지=코인원]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이 보유한 기술력이 매력적인 가치가 될 수 있음을 입증하고 더 나아가 양사의 시너지가 암호화폐 글로벌 시장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트루의 큐리스 왕(Curis Wang) 대표는 "비트루는 이미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뒀다"며 "코인원은 한국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거래소 중 하나로, 비트루의 아시아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원과 비트루는 암호화폐 울트라(ULTRA, UOS) 공동 상장을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선택했다. 업무협약 체결과 함께 양사가 실무 차원에서 호흡을 맞춰 나가는 첫 단계로, 이번 공동 상장 프로젝트를 통해 상장 개발 과정에서 필요한 기술적인 부분을 협력하고 향후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까지 함께 진행한다. 상장 관련 정보는 추후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인원, 싱가포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루'와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