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씨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괌 왕복 비행권 9만9천원,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 대상 최대 12만원 캐시백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비씨카드가 연말·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씨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25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미국 인기 여행지인 '괌'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천원에 제공하는 '여행엔BC'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복항공권은 대한항공 이코노미석으로 제공된다.

비씨카드 로고 [이미지=비씨카드]
비씨카드 로고 [이미지=비씨카드]

응모고객 중 200명을 별도 추첨해 괌 관광청이 제공하는 여행용품 3종 세트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 개별 안내되며 항공권의 경우 다음 달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8일 오후 4시까지 왕복항공권을 2매까지 비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미국 방문 시 유용한 할인혜택도 마련됐다. 아고다, 익스피디아의 비씨카드 고객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미국 지역 호텔을 예약한 경우 10%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짐 배송·보관 서비스인 '굿럭'에서 비씨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엔BC'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비씨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이라면 다음 달 20일까지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각각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차등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김진철 비씨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연말·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BC카드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씨카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