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캐스팅, 모든 오디션부스 결제 방식 업데이트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지니캐스팅이 결제플랫폼 사업의 첫 단추를 끼우기 시작했다.

지니캐스팅은 앞으로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뿐만 아니라 글로벌콘텐츠 교류 등 다양한 사용자환경에서 응용될 수 있는 실제 결제과정까지의 END PAYMENT BLOCKCHAIN TECHNOLOGY(엔드 페이먼트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를 사업화해 스타트 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9월에 블록체인기술을 접목한 결제방식의 접근성 다양화와 오디션 접근성을 확장, 보급화하고 궁극적으로 결제플랫폼으로의 확대를 꾀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업그레이드를 국내 블록체인선도기업인 얍체인 재단을 통해 기술지원 협약과 함께 진행,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상태다.

동시에 국내 블록체인과 엔터테인먼트를 병행하는 사업군에서 그 첫발을 내딛는 것에 큰 의미도 갖게 됐다.

[출처=지니캐스팅]

지니캐스팅의 신종오 대표는 “국내외의 블록체인보안기술과 전 세계 한류중심의 문화콘텐츠 사업은 이제 떼려야 뗄 수 없는 동행을 시작하고 있는 상황에 IT강국인 한국이 그 중심에 설 수 있게 된데 의미를 둔다”고 전했다.

이어 신 대표는 “지니캐스팅은 이러한 큰 흐름과 움직임을 누구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시도와 도전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니캐스팅의 오디션부스 결제 업데이트는 오는 13일 상용화를 시작, 30일까지 모든 결제방식 업그레이드의 보급을 마칠 계획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