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CT폴리텍대학, 2020학년도 산업학사학위과정 신입생 ‘수시 2차 모집’ 실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ICT폴리텍대학이 11월 6일부터 22일까지 신입생 수시 2차 모집에 들어간다.

ICT폴리텍대학은 정보통신기반 인력을 양성하는 2년제 산업학사 학위과정 대학이다. 이번 수시2차 모집에서 산업학사 학위과정 전체 입학정원의 약 10%인 20명을 선발하며 수시 1차에서 생긴 결원을 수시 2차에서 충원하여 선발한다.

전형은 크게 정원 내·외 전형으로 나뉘고,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내신성적 100% 반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검정고시 출신자의 성적은 검정고시 평균성적으로 100% 반영한다.

정원 내 특별전형의 경우 ▲전문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외 ▲산업체 근무 경력자(6개월 이상) ▲1년 이상의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 이수(예정)자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기술·기능분야의 국가기술자격을 취득한 자 등을 대상으로 한다.

비교적 경쟁률이 낮은 정원 외 특별전형의 경우 ▲만25세 이상인 자 ▲군 위탁생 ▲산업체 위탁생 ▲전문대학이상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북한이탈주민 ▲재외국민(외국인) ▲다문화 가족구성원 등이 응시할 수 있다.

한편 ICT폴리텍대학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예산지원에 의해 한 학기 등록금이 사립전문대학의 1/3에 해당하는 수준(2019년 한 학기 기준)으로 저렴하고, 희망자는 모두 기숙사에서 생활할 수 있다. 더불어 재학생 취업역량강화 캠프, 교수기업전담제도 등을 통해 학생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등 실무교육에서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대학으로 거듭나고 있다.

수시 2차 모집 합격자발표는 12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정시모집은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모집안내와 입시정보는 ICT 폴리텍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CT폴리텍대학, 2020학년도 산업학사학위과정 신입생 ‘수시 2차 모집’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