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도 첫 복합쇼핑몰 '나인몰' 상업시설 분양


지하3층~지상 3층, 연면적 1.8만㎡ 초대형 규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제주도 핵심 상권 연동 일대에 초대형 복합 쇼핑몰이 들어선다.

시행사 나인위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연동 1454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나인몰(NINEMALL)' 상업시설의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제주도 첫 몰링형 쇼핑시설인 '나인몰'은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1만8천938㎡ 규모의 문화, 식음, 쇼핑, 엔터테인먼트, 키즈 등 컨텐츠가 융합된 초대형 상업시설이다.

'나인몰'은 연동 신시가지입구 교차로에 자리해 차량 접근성이 우수하다. 제주시내를 관통하는 연북로와 신대로가 사업지와 맞닿아 있어 구제주·제주 동부와 서부 지역에서 차량을 이용한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사업지 주변으로 11개의 버스노선이 경유하는 등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제주 연동일대는 약 10만명이 거주하는 제주시 대표 인구 밀집지역으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두텁다. 사업지 주변에는 제주도청을 비롯해 제주도 제2청사, 한라병원, 신제주초교, 한라초·중학교 등 공공기관과 의료기관, 학교시설이 밀집돼 있다.

제주 나인쇼핑몰 조감도. [사진=나인위드]
제주 나인쇼핑몰 조감도. [사진=나인위드]

'나인몰'은 외식, 쇼핑, 엔터테이먼트 등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주 유일 몰링형 쇼핑몰로 꾸며진다. 롯데시네마 직영관 입점을 비롯해 대형서점, 프리미엄급 키즈카페, 셀렉다이닝, 루프탑 가든 카페 등 앵커 테넌트 확보와 함께 차별화된 MD 구성을 갖췄다.

엔터테인먼트존으로 꾸며지는 지하 3층~지하 1층에는 도내 최초로 선보이는 롯데시네마 직영관이 들어선다. 패션존, 럭셔리존, 라이프스타일존, 패스트푸드존으로 꾸며지는 지상 1층에는 도내 최대 규모의 명품관을 비롯해 의류, 화장품, 패션잡화, 액세서리, 패스트푸드 점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상 2층에는 키즈존, 셀렉다이닝존, 컬쳐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F&B등으로 구성됐다. 아름다운 옥상 가든이 꾸며진 지상 3층에는 루프탑가든, 헤어숍, 네일숍, 캐주얼 레스토랑 등이 들어선다.

또 한자리에서 모든 것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원스톱(One-Stop)' 쇼핑 동선 설계가 적용됐다. 지하 주차장부터 최상층까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를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오픈 광장과 옥상가든 등 쇼핑몰 내 자연 채광 시스템 등을 통해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며, 더 많은 유동인구 유입을 위해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지하 자주식 대형 주차장을 확보해 보다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며, 주차대수는 법정(117대) 대비 203%인 238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홍보관은 제주시 노형동 3791-3번지에 마련됐다. 준공일은 오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도 첫 복합쇼핑몰 '나인몰' 상업시설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