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코웨이,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서 신제품 선봬


크기 줄인 정수기 및 가구 느낌 내는 공기청정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코웨이가 오는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19'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은 국내를 대표하는 디자인 축제로 올해 17회째를 맞는다. 이번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자인, 디지털을 입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출처=웅진코웨이]
[출처=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혁신 신제품 전시를 바탕으로 환경과 인간을 생각하는 디자인 철학 및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주요 전시 제품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 등이다. 고객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시루직수 정수기보다 크기를 약 30% 줄이고, 전면 미러 및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는 가구 느낌이 나는 패브릭 소재와 함께 '라이트웜 그레이'·'샌드 베이지' 등 북유럽 감성의 색상을 적용해 일반 공기청정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감과 흰색의 일관된 색상에서 벗어났다.

이외에도 웅진코웨이는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준비했다. 수질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별로 맞춤 정수기 필터 및 제품을 추천해주는 '워터맵 서비스', 빅데이터와 전산유체역학 기술(공기나 물의 움직임을 컴퓨터로 시뮬레이션해서 예측하는 기술)을 활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 청정 효과를 실제로 검증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는 '공기주치의 서비스' 등이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코웨이,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서 신제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