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개발, 고양 '원흥 한일윈스타' 이달 8일 홍보관 오픈

덕양구 원흥동 일대 지하1층~지상 14층, 312실 규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일개발이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대에서 지신산업센터 분양에 나선다.

한일개발은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을 오는 8일 열고 분양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고양 원흥지구 첨단산업 중심자리에 들어서는 '원흥 한일윈스타'는 지하 1층, 지상 14층, 312실 규모로 조성된다. 공장(산업시설) 281실, 근린생활시설 31실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490만원대부터 공급한다.

'원흥 한일윈스타'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이용시 압구정까지 4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고양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서오릉로와 백석신사간도로(원흥~신사구간)가 가깝고, 외곽순환도로, 공항고속도로, 강변북로 접근도 용이하다.

원흥 한일윈스타 조감도. [사진=한일개발]

오는 2023년 예정돼 있는 GTX-A노선과 고양선 경전철, 신분당선 연장 예정으로 강남뿐만 아니라 여의도, 용산 등의 주요 업무지구와의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생활인프라와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이케아, 롯데 아울렛, 스타필드가 위치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3천3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 예정인 쿠팡 물류센터가 입주 예정이며, 이밖에 MBN 미디어센터, 삼송테크노밸리가 가깝다.

'원흥 한일윈스타'는 최첨단 설계를 적용했다. 사업장 안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과, 지하 1층과 2~6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됐다. 층고 5m, 전면 보도폭 6m의 화물차 출입·화물 적재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2.5톤까지 적재 가능한 화물용 엘리베이터와 높은 하중 설계로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원흥 한일윈스타' 지식산업센터는 건축법에 적용돼 청약 규제, 전매 제한 등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최대 80%까지 장기 대출이 가능하며,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세제 감면 혜택도 적용된다.

'원흥 한일윈스타'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5번지에 마련됐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1년 10월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