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Tips] 롯데카드, 프리미엄 카드 엘클래스 L60 3종 출시

항공 마일리지·포인트 적립 특화 상품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롯데카드는 7일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인 엘클레스 L60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의 깊이를 경험하다'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이 카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실적 조건·한도 제한 없는 적립 혜택과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롯데카드의 엘클래스 L60 [이미지=롯데카드]

이 상품은 별도의 카드 없이도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동반자 포함 연 8회까지 제공된다.

스카이패스형, 아시아나클럽형, 엘포인트형 총 3종으로 출시된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패스형은 1천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형은 1천원당 1마일리지 ▲엘포인트형은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제공되며 한도는 없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 ▲국내 특급호텔 F&B 20만원권과 엘포인트 20만점 ▲롯데상품권카드 40만원 중 원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기프트는 연간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듬해부터는 전년도 이용실적이 60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롯데 VIP 멤버십 패키지는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롯데카드의 VIP 멤버십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 이용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롯데상품권카드를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엘클레스 L60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300만원 이상 이용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적립혜택은 물론 동반자까지 고려한 공항 라운지 혜택, 롯데계열사의 VIP 혜택 등 고객 감성에 소구하는 서비스도 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집중하는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엘클래스가 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상혁기자 hyuk@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