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산업, 가재울뉴타운 'DMC 금호 리첸시아' 이달 분양


가재울 9구역 지상 최고 29층, 450가구 규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서울 서북권 대표 신흥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가재울 뉴타운'에서 최초의 주상복합 단지가 들어선다.

금호산업은 내달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가재울 9구역을 재개발하는 'DMC 금호 리첸시아'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290일원에 선보이는 'DMC 금호 리첸시아'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29층, 5개 동, 전용면적 16~84㎡, 450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266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주택형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됐다.

'DMC 금호 리첸시아'는 경의중앙선 가좌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역, 공덕, 용산 등 서울 주요 도심 이동이 편리하다. 지하철 6호선과 공항철도 등 3개 노선이 지나는 디지털미디어시티역도 가깝다. 가좌역 인근의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해 상암DMC, 광화문, 시청,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DMC 금호 리첸시아 투시도. [사진=금호산업]
DMC 금호 리첸시아 투시도. [사진=금호산업]

또 내부순환로, 강변북로, 성산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하기 수월하다. 현재 추진 중인 강북횡단선(목동~청량리)과 준공 막바지에 있는 월드컵대교(오는 2020년 예정)가 개통되면 교통망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가재울9구역은 옛 상권인 모래내시장과 서중시장 부지 일대로 각종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가좌역 인근의 중심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대형 편의시설인 이마트 수색점, 홈플러스 월드컵점, 메가박스 상암, 신촌 현대백화점, 신촌세브란스병원 등이 가깝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혁신학교인 가재울초교가 단지와 인접해있고, 가재울중, 가재울고, 연가초, 연희중, 명지고 등 단지에서 반경 1㎞이내에 10여개의 초·중·고교가 밀집해있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등도 가깝다.

생태하천인 홍제천과 수변산책로가 단지 주변에 조성돼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가재어린이공원과 궁동공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서울 명소인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 등도 가깝다.

'DMC 금호 리첸시아'는 단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방과 수납공간을 넓게 쓸 수 있는 3Bay구조와 개방감이 우수한 거실 2면개방형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어린이놀이터와 작은 도서관, 경로당, 피트니스 클럽을 갖춘 주민공동시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은평구 증산동 223-6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산업, 가재울뉴타운 'DMC 금호 리첸시아' 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