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카드, 디지털플라자 전용 카드에 BESPOKE 디자인 적용 기념 이벤트 실시


발급 받고 50만원 이상 카드 이용하면 BESPOKE 기프트카드 5만원권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삼성카드는 4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카드'에 고객맞춤형 냉장고인 BESPOKE 디자인 4종을 새롭게 적용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디자인은 웨딩 테마를 반영한 ▲화이트&우드 ▲소프트&파스텔 ▲다크&우드 ▲유니크&포인트 총 4종을 출시했으며, BESPOKE의 질감까지 표현한 게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BESPOKE 디자인이 적용된 디지털플라자 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BESPOKE 디자인이 적용된 디지털플라자 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이번 신규 디자인 출시로 삼성카드와 삼성전자는 BESPOKE 디자인의 확산과 카드 신청 시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카드는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 24개월, 36개월 라이트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트할부는 24만원 이상 결제 시 1회 이용 가능하고, 금액 완납 시 다시 이용이 가능하다. 할부 수수료율은 연 6.5%가 적용된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매월 1만1천원, 이용하지 않을 경우 매월 4천원의 결제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이밖에도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으로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대중교통·택시 5%, 10대 커피전문점 5%, 삼성닷컴 3%,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0% 결제일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삼성 디지털플라자에서 이 카드로 라이트할부를 신청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12월 한 달 동안 50만원 이상 카드 이용을 하면 'BESPOKE'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한다. 플러스페이 이용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 추가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플라자 삼성카드의 BESPOKE 디자인 출시·기념 프로모션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카드, 디지털플라자 전용 카드에 BESPOKE 디자인 적용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