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괌, 쇼핑천국 인기 급부상’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11월29일(한국 기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괌, 사이판, 하와이 등 미국령 휴양지로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메이시스 백화점을 비롯해 다양한 아울렛에서 쇼핑과 관광,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은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영토로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추어 자유여행객들이 전세계에서 몰려든다.

2019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국내 여행사에서는 다양한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자유여행 다이렉트 오픈마켓 ‘플레잇’이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플레잇 블랙프라이데이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괌, 사이판, 베트남 전문 여행 직거래 마켓에서 출발해 월 평균 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자유여행 필수 플랫폼으로 알려진 플레잇은 여행지 현지의 오랜 협력업체와 연계해 알뜰 쇼핑을 위한 다이렉트 여행 아이템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11월 1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잇 블랙프라이데이 페스티벌’ 기간에는 플레잇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적립금을, 기존 회원에게도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페스티벌 해당 상품 구매시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괌과 사이판 호텔을 예약하면 유심칩과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예약하고 여행을 다녀온 후 후기를 응모하면 50명을 선정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총 4가지의 혜택이 주어진다.

플레잇 관계자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과 12월에 괌과 사이판 여행을 계획한다면 플레잇 블랙프라이데이 페스티발을 통해 숙박, 현지투어, 렌터카에 대한 할인 서비스를 통해 가장 알뜰한 자유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플레잇은 여행상품을 구입시 언제 어디서나 여행지의 내 주변에서 현지 맛집 할인과 쇼핑 할인이 주어지는 ‘플레잇 플러스 멤버십 모바일 카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무제한 사용 가능한 국내 최초 위치기반 여행 멤버쉽 모바일 카드로 여행 할인을 원하는 알뜰 여행객들에게 호응이 예상된다.

플레잇은 여행 상품 최다 보유 플랫폼으로서 괌, 사이판, 하와이, 다낭, 세부,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등 총 1000개에 달하는 상품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자유여행 다이렉트 오픈마켓 플레잇의 여행 전문가들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맞춰 알뜰 쇼핑을 위해 괌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전하는 생생 정보와 쇼핑몰과 도보이동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호텔들을 알아보자.

베이뷰 호텔은 괌 T갤러리아는 명품 쇼핑하기 좋은 곳으로 근처에 좋은 호텔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베이뷰 호텔은 가장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춘 베이뷰호텔은 투몬비치와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 특히 플레잇 베이뷰호텔 상품은 호텔과 공항 픽업 서비스, 아이랜드 투어를 포함하는 패키지로 구성돼 쇼핑 후 관광을 원하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괌플라자 호텔은 투몬의 여러 관광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JP슈퍼스토어 등 주요 쇼핑몰 주변에 위치에 있어 인기인 괌 플라자 호텔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과 직계약으로 운영되는 플레잇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리프&올리브스파 호텔은 괌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0분,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도보로 DFS갤러리아를 이용할 수 있다. 플레잇에서 최저가 조식포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두짓타니 호텔은 괌에서 가장 고급스런 특급리조트이면서 도보로 DFS 갤러리아를 갈 수 있어 럭셔리한 쇼핑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추천. 플레잇에서는 2020년 3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도 있다. 괌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과 가까워 인기가 있다. 넓고 쾌적한 객실을 보유해 가족여행으로 플레잇이 추천하는 리조트이다. 12월 23일안에 예약하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괌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호텔에 따라 쇼핑몰까지 무료로 갈 수 있는 서비스가 있지만, 갈 때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군데의 쇼핑몰을 이용할 때는 불편하다. ‘괌1일 무제한 이용 플레잇 쇼핑 택시’를 이용한다면 DFS갤러리아, 마이크로네시아몰, GPO 등을 마음대로 오가며 쇼핑할 수 있다. 쇼핑이 끝나면 숙소까지 데려다 주는 무제한 이용 택시 상품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플레잇에서 예약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플레잇 택시는 괌에서 가장 자렴한 정찰제 요금, 안전한 배테랑 운전, 친절한 한인 택시 업체와 블루 트러스트정책에 따른 계약을 통해 택시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괌 렌트카를 이용시에는 플레잇 예약이 가장 저렴하다. 플레잇은 괌QQ 렌트카를 2일 예약하면 하루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괌 QQ렌터카는 투몬에 위치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괌에 오면 꼭 해야 할 필수투어로 인기있는 돌핀크루즈는 쇼핑 후 힐링할 수 있는 투어코스. 거대한 크루즈를 타고 남태평양 한가운데에서 귀여운 돌고래를 만나고 안전하게 스노클링까지 즐길 수 있다.

괌에 방문했다면 디너와 함께 즐기는 열정적이고 화려한 폴리네시안 민속쇼를 빼놓을 수 없다. 플레잇은 괌 타오타오씨 디너쇼, 쉐라톤 베이사이드 무제한 BBQ디너쇼, 괌피쉬아이 디너쇼, 괌 샌드캐슬 매직 디너쇼 등 다양한 괌 전통 디너쇼 상품을 내놓았다.

괌 국제공항에서 이륙과 착륙까지 직접 조종간을 잡고 파일럿이 되어 날아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이다. 본격 조종 코스를 제외한 나머지 코스는 동승자 2명까지 무료로 탑승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정글 구석구석을 ATV를 타고 누빌 수 있는 액티비티 상품. 괌 정글체험은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부딪힐 수 있는 체험이며, 쇼핑 후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찾는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