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우유, '코리아 세일페스타' 참여


치즈선물세트·멸균우유 등 최대 38% 할인 제공…다양한 경품까지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은 다음달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행사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리아 세일페스타'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명하며 지난 2015년부터 개최된 행사다. 그간 정부 주도로 진행된 것과 달리, 올해 행사부터는 업계 중심 민간 주도로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도 약 3주로 이전 대비 늘었다.

서울우유는 이번 행사에서 치즈선물세트 2종과 프리미엄 선물세트, 멸균우유 200mL 원플러스원(1+1), 아이마이밀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특히 서울우유는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 4천 원 할인쿠폰을 다음달 30일까지 '나100샵' 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행사인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며 "약 3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이 사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우유, '코리아 세일페스타'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