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개점 기념 이벤트 실시


다음 달 24일까지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삼성카드는 30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개점을 기념해 명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개점 예정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은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스타필드시티 명지' 내에 입점해 있다.

삼성카드 로고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 로고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장바구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11월 24일까지지에 안내된 인기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9일까지 트레이더스 명지점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12일 동안 매일 35명씩 추첨해 호주산 LA 갈비세트, 더 에어프라이어V를 증정하고, 당첨되지 않은 제휴 회원에겐 베베숲 물티슈 등의 사음품을 지급한다.

다음 달 11일부터 트레이더스 명지점에서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한 제휴회원에겐 스타벅스 텀블러 1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지점 개점 기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