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마블런 2019'서 미션 스테이지 이벤트 진행


'마블 퓨처파이트' 체험 이벤트 성황리 마쳐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지난 27일 서울광장 및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개최된 '마블런 2019'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마블 퓨처파이트 미션 스테이지'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9일 발표했다.

마블런 2019는 마블 브랜드를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5킬로미터 및 10킬로미터 두가지 코스와 함께 마블의 인기 슈퍼히어로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8천명의 참가자가 참석한 가운데 넷마블은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 마블 퓨처파이트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빌런 어택'과 마블 퓨처파이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빌런 어택 게임 코너에서는 마블 퓨처파이트에 등장하는 빌런 캐릭터를 과녁으로 맞춰 적중한 점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했다. 참가자들은 체험 프로그램에서 설치된 디바이스를 통해 직접 마블 퓨처파이트를 플레이하고 미션 성공 시 경품 추첨권을 받았다.

이 외에도 럭키볼 추첨 이벤트를 실시해 마블 굿즈 경품을 지급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또한 마블 퓨처파이트 포토월을 설치하고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2015년 4월 전 세계 출시 이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타이틀로 중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마블런 2019'서 미션 스테이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