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설리 사망 후 최자 SNS에 쏟아진 '악플 테러'…2차 피해 우려


"故 설리, 악플 때문에 힘들었던 것…악플 중단하길"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가수 겸 배우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뒤, 전 연인이었던 레퍼 최자의 SNS에 '악플 테러' 쏟아지고 있어 '2차 피해'가 우려된다. 일부 네티즌들이 설리의 사망을 두고, 전 남자친구였던 최자에게 원인을 돌리며 분노를 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16일 최자의 인스타그램에는 설리가 사망한 지난 14일부터 현재까지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로 도배되고 있다.

다이나믹듀오 최자. [조이뉴스24 DB]
다이나믹듀오 최자. [조이뉴스24 DB]

한 악플러는 최자가 지난 12일 올린 고기 사진을 두고 "누구(설리)는 죽음을 고민하며 눈물 흘릴 시간에, 남자들에게 온갖 성희롱에 시달리며 괴로워할 시간에 당신은 고기를 먹고 있었군요. 맛있었나요"라고 힐난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심한 욕을 하고 싶지만 참는다"고 남겼다. 이 댓글들은 100건 이상의 '좋아요'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故 설리가) 최자 때문이 아니라 악플 때문에 힘들었던 것"이라며 "죄책감 가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마음 잘 추스르길 바란다"며 위로하는 댓글을 적었다.

"도 넘은 악플로 누군가는 떠난 상황에서 또 다른 연예인 인스타에 와서 악플을 다느냐. 평소 최자랑 설리 묶어 성희롱하고 악플달던 것들이 또 같은 짓을 하는구나. 우리나라는 답이 없다"고 지적하는 네티즌도 있었다. 과거 연인에게 쏟아지는 이같은 악성 댓글은 바람직하지 못하다는 주장이다.

한편, 최자는 지난 2015년 故 설리와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지만, 약 2년 7개월간의 열애 끝인 2017년 결별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리 사망 후 최자 SNS에 쏟아진 '악플 테러'…2차 피해 우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