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버다이, 하하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


하하 [사진=네버다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브랜드 네버다이(NEVERDIE)가 자사 광고모델로 하하를 발탁,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하하는 '무한도전' '런닝맨' 등의 방송프로그램에서 본인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대중에게 친숙하고 즐거움을 주는 연예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네버다이는 24시간 7일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247과 고농축 에너지 앰플인 네버다이365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네버다이 마케팅 담당자는 “‘죽지않아 네버다이’ 혹은 ‘밤새놀땐 네버다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브랜드 방향성과 ‘하하’ 가 기존에 쌓아왔던 이미지와 일치하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내년 4월까지 네버다이 광고 모델로 활동, 브랜드의 공식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하하는 11일부터 네버다이가 오케이캐시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부터 본격적인 광고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죽지않아 네버다이’ 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10월 중 바이럴 광고 콘텐츠도 제작된다.

네버다이에서는 이를 기념해, '10월 11일 단 하루, 하하와 네버다이가 1억원 쏜다'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네버다이 홈페이지의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주요 인기 제품을 50%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확실하니까, 100원에 쏜다'를 펼쳐, 1만원 상당의 네버다이 원나잇 체험팩(네버다이247 1병, 네버다이365 1병) 제품을 99% 할인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선착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버다이247은 숙취해소와 에너지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드링크 제품으로 숙취해소에 뛰어난 헛개열매, 밀크씨슬, 배농축액, 사양벌꿀과 에너지충전에 도움이 되는 L-아르기닌, 마카, 타우린, 비타민B, 과라나가 들어있다.

2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네버다이는 검증된 제품력과 이들의 문화를 대변할 수 있는 세련된 브랜드 마케팅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전문임상시험기관을 통해 네버다이247은 제품 섭취 후 1시간 동안 혈중 알코올 농도,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 변화를 측정했는데, 각각 44.26%, 40.99% 감소하는 모습이 관찰되어 숙취해소 효과가 있음을 데이터로 검증한 바 있다. 아세트알데하이드란 술을 마시면 알코올이 체내에서 분해되는 성분으로 미주신경과 교감신경을 자극해 구토 및 어지러움, 즉 숙취를 유발하게 하는 원인이 된다.

네버다이247은 네버다이 공식 홈페이지 및 이마트24, 미니스톱, 온누리약국, 랄라블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