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계산기' 예비부부가 원하는 웨딩홀 비용 견적·할인 혜택 실시간 제공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결혼준비를 할 때 혼수품을 제외하면 웨딩홀에 가장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예비 부부들은 시설 규모, 위치, 식사 종류에 따라 천차만별인 웨딩홀을 선정하는 데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웨딩컬쳐(대표 유미성)가 운영하는 ‘웨딩홀1번지’는 웨딩홀 비용을 한 눈에 비교하면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견적 시스템이 예비 부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웨딩홀1번지]

웨딩홀1번지 홈페이지의 웨딩홀 계산기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웨딩홀의 비용 견적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신랑 신부가 일일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웨딩홀 전문 담당 플래너가 가격 할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홀 계산기’는 수도권에 있는 수백여 개의 웨딩홀 중에서 희망하는 웨딩홀을 선택해 홀, 음식 메뉴, 하객 초청수 등을 직접 체크해 웨딩홀 비용을 알아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빠르고 편안하게 웨딩홀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비 부부들은 이 웨딩홀 견적 서비스를 통해 웨딩홀을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선택한 웨딩홀의 사진과 함께 예식방법, 위치 등 상세정보도 제공한다.

웨딩홀1번지 김은지 국장은 “매일 매일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실무 담당자들과 미팅을 통해 반영된 새로운 가격 할인 이벤트가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웨딩홀1번지를 통해 방문하게 되면 숨어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맞춤으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컬쳐는 10월 12일-1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파크하비오 호텔 웨딩컨벤션에서 ‘웨딩1번지 웨딩&혼수 박람회’를 개최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