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 공룡' 세포라, 온라인 몰로 韓 상륙 본격화


16일 온라인 사전 가입 통해 회원 모집 나서…10월 강남에 첫 매장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글로벌 뷰티 공룡' 세포라가 올 10월 한국 론칭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을 열어 회원 모집에 나선다.

세포라 코리아는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을 진행한다. 10월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어지며 등급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 뷰티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립한 포인트를 디럭스 샘플 및 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부티크(Rewards Boutique)'를 이용할 수 있다.

16일 오픈한 세포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사진=세포라 코리아]
16일 오픈한 세포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사진=세포라 코리아]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완성한다.

세포라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시 했다. 고객들은 세포라가 진출해 있는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아시아 9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패스는 단순한 멤버십을 넘어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세포라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서비스"라며 "온라인 사전 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 공룡' 세포라, 온라인 몰로 韓 상륙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