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컬쳐·웨딩1번지·마이셀프웨딩컨설팅, 워크숍 개최…"최고 웨딩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웨딩컬쳐(대표 유미성)가 최고의 웨딩 서비스를 향한 결의를 다지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9일 이틀간 경기도 가평군 액티브코리아에서 진행된 워크숍은 웨딩컬쳐 임직원, 웨딩플래너 80여명과 30여개 웨딩협력업체가 참여해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웨딩컬쳐]

㈜웨딩컬쳐는 국내 웨딩컨설팅 업계 중 유일하게 동행웨딩컨설팅 ‘웨딩1번지’, 비동행웨딩컨설팅 ‘마이셀프웨딩’, 웨딩홀전담부서 ‘웨딩홀 1번지’를 운영 중이다.

이날 ‘하나로 단합되는 시간’을 슬로건으로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부서별로 예비신랑·신부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또한 웨딩협력업체와의 간담회도 진행됐다. 마이퍼스트레이디스튜디오, 아우라스튜디오, 루나스튜디오, 달빛스쿠터 등과 요닝헤어메이크업 등 협력업체는 웨딩고객·협력업체·웨딩플래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웨딩시스템 구축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한편 웨딩컬쳐는 오는 10월 12~13일 웨딩의 메카 송파파크하비오 호텔 컨벤션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유미성 대표는 “웨딩은 하나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파는 것이라는 웨딩컬쳐 설립 취지를 살려 앞으로도 예비신랑·신부들이 가장 만족하는 웨딩컨설팅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