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9 영국대학박람회, 내달 11~12일 개최…"중고생 해외유학 알찬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중학생과 고등학생 해외 유학 국가 중 영국 교육 제도에 대한 궁금증을 풀수 있는 유학박람회가 열린다. 2019 영국대학박람회가 오는 10월 11일~12일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번 유학 박람회에서는 영국 현지 입학 담당자는 물론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유학 컨설턴트와의 자세한 상담으로 영국 중 고등학교 입학절차, 조건, 비용 등을 가이드 받을 수 있다.

 [유켄영국유학]
[유켄영국유학]

영국 전통 보딩스쿨에 대한 정보를 상담 받을 수도 있고, 영국 명문 대학 입시에 최적화된 MPW를 비롯해 Oxford International College, Bellerbys College 등의 현지 학교 담당자도 직접 만날 수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을 통해 중학교 2학년을 마치고 유학을 간 A군의 어머니는 “영국에서 공부하기 시작한 뒤 가장 큰 변화는 항상 미래에 대해 긍정적으로 이야기하며,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유켄영국유학]
[유켄영국유학]

또 “특징이 분명하게 다른 각 나라의 대학 입시제도에서 우리 아이에게 유리한 입시제도를 가진 나라는 어디인 지, 학교를 선택 하는 기준에 어떤 가치를 두고 있는지 등을 살펴 본 후 유학 국가와 학교를 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9 영국대학박람회, 내달 11~12일 개최…"중고생 해외유학 알찬 정보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