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초일본어·JLPT 시험 한번에 준비하는 해커스일본어 'JLPT 0원 패스' 주목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올해 2차 JLPT 일본어능력시험 접수가 지난 9월 1일 시작돼 22일 1차 마감된다. 추가접수 기간은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다. 2차 JLPT 시험은 오는 12월 1일에 시행된다.

1년에 두 번 시행되는 JLPT 시험은 JLPT N1부터 N5까지 급수가 나뉘어 있는 시험으로 급수별로 출제되는 문제와 난이도가 달라 맞춤 학습이 필요하다. 이에 해커스일본어에서 기초일본어부터 JLPT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JLPT 0원 패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일본어의 ‘JLPT 0원 패스’는 출석만 해도 제세공과금 제외 수강료 100% 환급이 가능하며, 일본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어려움 없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초일본어, 회화, 문법, JLPT 등 다양한 일본어 강좌를 포함하고 있다. 일본어 왕초보 강의는 회화 위주로 진행되며, 시각자료를 활용해 일본어 히라가나도 모르는 초보 학습자라도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를 학습할 수 있다.

JLPT 강의는 어휘, 문법, 독해, 청해 등 영역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전 문제 풀이법과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로 수강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이뿐만 아니라 취업준비생들이 다양한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세이임의 토스 발음 클리닉' 및 '웹툰 미생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 핵심 표현' 수강권은 물론, '한국사검정능력시험 족집게 자료집(*PDF)', '공기업 X파일(*PDF)', 'NCS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등 다양한 취업 관련 혜택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JLPT 0원 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일본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인강 수강 이력이 있는 학생의 경우, ‘JLPT 0원 패스’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일본어에서는 JLPT 2차 접수 기간을 맞아 수험생들의 학습을 응원하고자 ‘JLPT 합격기원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JLPT 2차 시험 응시내역만 인증해도 △해커스일본어 전 강좌 2만 원 할인쿠폰과 △CU 상품권을 100% 전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BHC 치킨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1차 진행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초일본어·JLPT 시험 한번에 준비하는 해커스일본어 'JLPT 0원 패스'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