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올리브영, '추석 선물 대전'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올리브영, '추석 선물 대전' 진행

올리브영이 오는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 종의 선물 아이템을 선보이고, 매장 추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마스킹 테이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차별화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다앙한 맞춤 아이템을 제안한다.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연휴기간 한정 판매하는 '기획 세트' ▲가족을 위한 선물로는 대표 명절 선물인 홍삼 제품을 비롯해 유산균,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헤어케어 및 바디케어 등의 제품이 판매된다. 또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 색조화장품과 뷰티소품 등 뷰티 아이템과 셀프 케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올리브영은 오는 7일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서 20여종의 추천 제품 구매 시 메시지 카드로 활용 가능한 '마스킹 테이프'를 무료 증정한다.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그려진 메모지가 이어 붙여진 형태로 한 장씩 떼어 사용하면 된다.

◆버거킹, 비프칠리모짜버거 2종 출시

버거킹이 통모짜 시리즈를 완성하는 세 번째 메뉴 '비프칠리통모짜와퍼, 비프칠리통모짜X'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비프칠리통모짜와퍼는 버거킹의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 소고기 가득 들어간 매콤한 비프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또 비프칠리통모짜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더 푸짐한 포만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비프칠리통모짜와퍼, 비프칠리통모짜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G9, '온라인 떡방앗간' 오픈

이베이코리아 G9가 추석을 맞아 '떡방앗간' 기획전을 열고 추석 시즌 꼭 필요한 송편, 찹쌀떡 등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한다.

G9는 기획전을 통해 시루원, 아리울떡공방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루원 추석 한가위 인기 떡 26종', '영의정 호두왕찹쌀떡', '구워먹는 치즈떡' 등이 있다. 특히 '미스당 대구 찹쌀 꿀떡' 등 최근 SNS를 통해 인기를 끄는 제품들도 함께 출시했다.

'떡방앗간'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추석 맛지구선물 할인쿠폰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G9 전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KGC인삼공사, 당일배송·매장픽업 서비스 실시

KGC인삼공사가 오는 6일부터 10일 정오까지 택배배송이 종료되더라도 정관장 제품을 당일 주문해 당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서비스를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배송 가능 지역 여부 확인 후 신청하면 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건강식품 전문몰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장픽업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정관장몰에서 주요 제품을 주문한 후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신청지역 정관장 가맹점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샘, '후드-쿡탑 연동시스템' 선봬

한샘이 글로벌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공동 개발한 '후드-쿡탑 연동시스템' 상품군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후드-쿡탑 연동시스템'은 쿡탑과 후드가 연동돼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 받으며 쿡탑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후드의 풍량, 조명, 전원이 조절되는 패키지 시스템이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없는 'IR센서(적외선)' 방식으로, 별도의 연결 과정 없이 설치만 하면 자동으로 연동시스템이 활성화 된다. 또 제품을 철거하지 않는 한 연동이 해제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후드-쿡탑 연동시스템은 한샘 전용 제품으로 한샘 매장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잠실과 하남·논현·광주·분당을 비롯한 한샘의 대형전시장에서 연동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휠라, '래비지먼트 플러스' 리뉴얼

휠라가 오는 8일 스니커즈 수집가이자 유튜버인 '와디(WADI)'와 협업해 트레일 슈즈 '래비지먼트 플러스 2000 X 와디'를 출시한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래비지먼트 플러스 2000 X 와디'는 지난 2000년 '래비지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처음 출시됐던 제품에 현대적 감각을 덧입혀 재해석한 모델이다.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뛰어난 마찰 견뢰성(변색하지 않는 정도)과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건대 커먼그라운드 '휠라 익스플로어 팝업스토어'에서 론칭 행사를 실시하고 '래비지먼트 플러스 2000 X 와디' 트레일 슈즈를 한정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디 캐릭터가 담긴 실크 스크린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몬, '타임워치' 론칭

티몬이 타임커머스 매장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타임워치'를 론칭한다.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프로모션을 골라 10분 전~정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타임워치' 앱은 먼저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론칭해 구글앱스토어에서 '티몬 타임워치'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배포할 예정이다.

티몬은 '타임워치' 앱 론칭을 기념해 '티몬 타임워치로 만드는 똑똑한 구입습관' 적립금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앱을 설치하고 알림 서비스를 설정하는 스크린샷을 찍어 SNS·블로그·카페에 공유한 후 티몬 내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에 URL을 남기면 된다. 티몬은 999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적립금 3천 원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다음달 14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엠비오, 1만 팔로워 달성 이벤트 열어

삼성물산 엠비오가 지난 7월 브랜드 리론칭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엠비오]
[사진=엠비오]

이번 이벤트에 응모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는 15일까지 엠비오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엠비오는 랜덤 추첨을 통해 '트래커 재킷' 1명, '스웻 셔츠' 3명, '커피 기프티콜' 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올리브영, '추석 선물 대전'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