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인도 객실관리 기업 '이지테크노시스' 인수


"전 세계 160여 개국 대상으로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시장에서 기술혁신"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글로벌 채널 관리 시스템(CMS) 및 객실관리 시스템(PMS) 기업 이지 테크노시스를 인수했다고 5일 발표했다.

지난 2005년 인도 수라트에서 설립된 이지는 PMS 분야에서 오라클 호스피탈리티(Oracle Hospitality)에 이은 세계 2위 업체다. 중동, 동남아를 넘어 북미까지 전 세계 160여 개국 1만 3천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야놀자는 이미 국내에 8천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한 PMS 사업자인 만큼, 이번 인수를 통해 강력한 글로벌 연구개발(R&D) 역량과 함께 단숨에 전 세계에 걸쳐 2만 1천여 고객사를 확보했다.

야놀자 사이트
야놀자 사이트

특히 운영 자동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기존 투자한 동남아 시장 1위 버짓 호텔 체인 젠룸스(ZEN Rooms)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인수는 야놀자가 기술을 기반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넘버원 기업이 되기 위한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클라우드 기반의 PMS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강화와 동시에 호텔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통합 자동화 솔루션을 글로벌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데 그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인도 객실관리 기업 '이지테크노시스' 인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