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편입, '기적의 0원 패스' 눈길…"편입+토익/텝스 인강 무제한 수강"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편입학원 해커스편입이 2020년까지 편입인강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2020 파이널 기적의 0원 패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해커스편입의 '2020 파이널 기적의 0원 패스'는 편입영어·편입수학 인강뿐만 아니라 해커스의 토익/텝스를 수강할 수 있어 일반 학사 편입시험 전형뿐만 아니라, 공인영어 전형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해당 강의는 수강료 100% 환급형 상품으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어 가격 대비 효율적이다. 더불어, 환급형/비환급형과 인문계/자연계로 나누어진 총 6개의 옵션으로 분류되어 수험생의 필요에 따라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해커스편입]
[해커스편입]

'2020 파이널 기적의 0원 패스'를 수강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2020년 1월까지 편입영/수 + 토익/텝스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출석미션 없이도 수강료 100% 환급(미션달성 시/제세 공과금 제외) △기간 한정 최대 23만 원 추가할인 △편입 필수 교재 총 3권 증정(비매품) △교재 배송비 5회 무료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사이트를 통해 편입학점·학사편입 등 편입학에 대한 다양한 편입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0 파이널 기적의 0원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도 해커스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편입은 2년 연속 특별반 최종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편입, '기적의 0원 패스' 눈길…"편입+토익/텝스 인강 무제한 수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