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신학기 맞아 디지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25일까지 6천200여 개 상품 할인 '대지털페어' 진행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이 16일 신학기를 맞아 각종 디지털상품을 한 데 모아 특가 판매하는 '신학기 디지털페어'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노트북, 모니터, 소형가전 등 신학기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 6천200여 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1주일에 2개씩 총 8개 상품을 선정해 할인특가로 마련한다. 또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약 12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쿠팡이 신학기 맞이 '디지털 페어'를 전개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신학기 맞이 '디지털 페어'를 전개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신학기 인기아이템을 총 9개 카테고리인 ▲노트북 ▲태블릿PC ▲모니터 ▲데스크탑 ▲프린터/복합기 ▲저장장치 ▲주변기기 ▲음향·/디지털 ▲소형가전으로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또 별도 '브랜드관'을 운영해 삼성, LG, 한성컴퓨터 등 국내외 총 20개 유명 가전 및 디지털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 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더 좋은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해 국내외 인기브랜드의 상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참고서, 필독서, 가구 등을 선보이는 신학기준비테마관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신학기 맞아 디지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