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같이펀딩' 노홍철 "김태호PD, 평상시 대화 비공개→공개 전환 느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같이펀딩' 노홍철이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 MBC '같이펀딩'(연출 김태호 현정완) 제작발표회에서 노홍철은 '무한도전' 하차 이후 김태호 PD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김태호 PD와 자주 연락하고 이야기하는 친한 형, 동생 사이다. 이번에 같이 하는 것도 오랜만이라기 보다도 둘이 하던 이야기를 비공개에서 공개로 전환한 느낌"이라며 "감회가 새롭다, 오랜만이다 라기 보다는 늘 같이 놀던 친한 동료, 형, 친구와 공개적으로 노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같이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 유희열,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이 출연한다.

유준상은 친근하고 특별한 국기함 만들기, 유인나는 서로의 인생책으로 오디오북 만들기, 노홍철은 소모임 특별전을 진행한다.

노홍철은 "단 한번도 일하는 기분을 느끼지 못했다. 첫 녹화 때 정말 깜짝 놀랐다. 녹화 끝난 것도 놀라고 끝나고 나서도 다들 다들 집에 안가고 계속 이야기를 더 하고 싶어했다"라며 "참 오랜만에 멋진 운이 와줬구나 싶었다. 선물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같이펀딩'은 18일 일요일 오후 6시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같이펀딩' 노홍철 "김태호PD, 평상시 대화 비공개→공개 전환 느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