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라이브' 보고 청하·SF9·몬스타엑스 콘서트 간다

아이돌팬 1천명 초청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U+아이돌라이브(Live)를 이용하는 아이돌 팬들이 콘서트에 초대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라이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진행하는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아이로그U는 TV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자체 제작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청하를 시작으로 7월 SF9, 8월 몬스타엑스까지 U+아이돌Live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U+아이돌Live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출처=LG유플러스]

이번 콘서트의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강아지, 고양이도 타로를 본다? 꽁냥꽁냥 펫타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타카페 라부에노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