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 '루나 매트 틴트 레더'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애경, '루나 매트 틴트 레더'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과 틴트의 발색력을 더한 '매트 틴트 레더'를 출시했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는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부드러운 제형의 립 틴트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돼 다가오는 가을 한층 더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소량으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했으며,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제형이 빠르게 건조되므로 컵이나 휴지에 묻어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랜드리테일, '올라이트 다운' 첫 선

이랜드리테일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E경량패딩에 이어 프리미엄 경량다운 '올라이트 다운'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올라이트 다운'은 총 22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세미-맞춤형 큐레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이랜드의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허리와 허벅지 등 고객의 체형 고민을 보완해주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 외부 오염에 쉽게 더러워지지 않도록 밀키가공 공법을 통한 방수방호 처리를 진행해 일상 활용도를 높였고, 특수 칸다운 공정을 통해 충전재가 쏠리거나 외부로 유출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 오픈 기념 DJ 풀파티 개최

제주신화월드가 신화리조트의 오픈을 기념해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에서 '어보브 더 스카이(Above the sky, 하늘 위로)' DJ 풀 파티를 개최한다.

'어보브 더 스카이' 풀 파티는 오는 16일과 17일, 30일과 31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파티 분위기를 끌어올릴 패키지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패키지는 와인, 맥주, 칵테일 8종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드링크&스낵 패키지, 풀사이드 카바나 이용권, 와인 1병, 스테이크로 구성된 커플 카바나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단체용 방갈로 패키지도 별도 예약 절차 없이 선착순 180명 기준으로 현장 발권된다.

◆G9, '블루프라이스위크' 행사 진행

이베이코리아 G9가 오는 20일까지 '블루프라이스위크' 행사를 열고 삼성전자와 LG전자를 포함한 가전 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TV, 주방가전 등 해외직구 인기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사진=G9]
[사진=G9]

G9는 해외직구 인기상품인 TV와 샤오미 드리미 V9, 스마트 대용량 제습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갤럭시노트10 자급제폰, 무풍 스탠드 에어컨, 휘센 멀티형 듀얼 에어컨 등 삼성과 LG의 제품도 다양하게 판매된다.

또 행사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전 회원에게 카드사 7%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직구TV 카테고리에는 앱전용 카드사 5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 같은 쿠폰들은 행사 기간 가전디지털 상품 중 각 할인 쿠폰 태그가 붙여진 상품 전체에 활용할 수 있다.

◆롯데百, 차별화된 웨딩페어 선봬

롯데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 동안 '롯데 웨딩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 페어 기간 동안에는 결혼 준비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상위 20개 브랜드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브랜드로 선정했다. 티파니, 불가리, IWC, 예거르쿨트르 등 11개 시계, 예물 브랜드와 삼성전자, LG전자 등 9개 혼수 관련 리빙 브랜드가 대상으로 포함됐다.

또 온라인 구매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롯데백화점 공식 쇼핑몰 '엘롯데'에 롯데 웨딩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페이지를 신설하고 e-쿠폰북을 오픈하며, 무료주차, 음료, 쿠폰, 문화센터 20% 할인과 혼수 브랜드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G마켓, '패션 브랜드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 전개

G마켓이 오는 18일까지 '패션 브랜드 섬머 클리어런스' 세일을 전개한다. 총 42개 패션 브랜드 제품이 최대 70% 할인 판매되며, 10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특가 판매하는 브랜드는 남녀 패션, 뷰티, 잡화, 키즈 패션까지를 총망라했으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데일리 특가딜도 선보여진다. 월요일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남녀 패션의류, 화요일은 뷰티 잡화, 수요일은 키즈 패션, 목요일은 스포츠레저 특가딜이 진행된다.

또 전 회원에게 28%, 22%, 18%, 15%, 11% 등 할인쿠폰 5종을 증정하는 파격 할인도 제공된다. 5천 원 이상 구매시 쿠폰이 적용되며, 최대 7만 원까지 할인된다. 이와 함께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총 5종의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브랜드데이' 행사 열어

파파존스가 SK와이번스와 손잡고 '파파존스 브랜드데이'를 오는 2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는 '파파존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전속모델 김희선이 시구자로 나서며, 파파존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오는 13일까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김희선 응원 이벤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한 장의 사진으로 파파존스의 맛을 표현하는 '이 맛이 파파존스다'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 및 24일 경기 티켓 800매 등 선물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당첨자들은 24일 경기시 파파존스 매직카에서 갓 구워낸 피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된다.

◆버거킹, 쟌슨빌 핫도그 신제품 2종 판매 개시

버거킹이 1위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과 손잡고 '아메리칸 독, 비프칠리 독' 등 콜라보 핫도그 2종을 선보인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이번 핫도그 신메뉴에 사용된 쟌슨빌 소시지는 스모크 향이 깊게 배인 소시지로,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훈연향을 가졌다. 또 돼지고기 함유량이 96%에 달해 고기의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게 했고, 합성 첨가물을 쓰지 않아 소시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메리칸 독'에는 스모크 향이 깊게 배인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핫도그의 맛을 냈으며, 쇠고기, 칠리, 블랙빈 함유량이 높은 비프칠리소스와 치즈를 더한 '비프칠리 독'은 고소한 풍미를 한 입에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애경, '루나 매트 틴트 레더'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