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무 수치스럽다"…'궁금한 이야기Y' 공포의 파란 바지 몰카범 때늦은 후회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퇴근한 A씨에게 여동생의 다급한 연락이 온 건 지난달 23일. 누군가가 자신을 미행하는 것 같다며 동생 B씨가 보내온 사진에는 파란 바지를 입은 남자가 찍혀있었다. 사진은 지하철 안에서 촬영된 것이었다.

주변에 자리가 텅텅 비어있었지만 굳이 B씨의 옆자리를 비집고 들어왔다는 남자, 태연하게 책을 꺼내 읽던 그를 본 순간 B씨는 순간 얼음처럼 굳어버렸다고 한다. 눈에 띄는 파란 바지와 외모가 불과 나흘 전 지하철 안에서 자신을 성추행한 남자와 너무도 똑같았기 때문이었다.

불안한 마음에 오빠에게 SOS를 요청한 B씨는 이후 오빠와 은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파란 바지 남자 유인작전에 들어간다. 그리고 그가 집요하게 B씨를 따라다닌다는 걸 확인한 순간 오빠가 기습적으로 그 남자를 붙잡는 데 성공하는데.

그 와중에도 격렬하게 저항하며 남자가 필사적으로 지키려 한 것은 다름 아닌 휴대전화. 그 안엔 무엇이 담겨 있을까. 그는 무슨 목적으로 B씨를 뒤따라 온 것일까.

'궁금한 이야기Y' [SBS]
'궁금한 이야기Y' [SBS]

파란 바지 남자 C씨는 B씨를 불법 촬영한 혐의로 현장에서 검거됐다. 경찰서에 앞에서 제작진을 만난 그는 "B씨의 신체 부위를 촬영한 건 맞지만 순간, 우발적으로 저지른 행동이며 충분히 반성하고 있다"면서 자아 성찰을 위해 읽고 있다는 책까지 펼쳐 보인다.

순간적으로 저지른 실수라던 그의 말과는 달리, 경찰 조사 결과 그의 휴대전화에선 여성들의 신체 일부를 찍은 이른바 몰카 사진이 무려 100장 가까이 발견됐다. 한 가정의 평범한 가장이라는 그는 왜, 지하철 몰카범이 되었을까.

피의자 C씨는 "내 온몸이 발가벗겨져 사람들한테 보여지는 듯한 지금 상황이 너무 수치스러워요"라고 심경을 전한다.

'궁금한 이야기Y' 가수 최백호와 유정우 씨. [SBS]
'궁금한 이야기Y' 가수 최백호와 유정우 씨. [SBS]

'낭만에 대하여'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 최백호가 심혈을 기울여 키우고 있는 신인 가수가 있다. 레전드 가수에게 캐스팅 되는 행운을 거머쥔 이는 지난 3월 방영된 'SBS스페셜, 우리 같이 살까요' 편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유정우씨다.

이 방송에서 내레이션을 맡은 최백호는 정우씨의 가능성을 발견해 그에게 정식 가수 데뷔를 제안 한 것. 최백호는 "발음이 자연스럽진 않지만, 외국인이 부르는 느낌이라고 할까? 충분히 음악으로 승부 봐도 돼요"라면서 정우씨만을 위한 '내 이름'이라는 곡까지 선물하고 직접 음반 프로듀싱도 약속한다.

"사람들에게 제 노래와 춤을 보여주는 것이 행복해요." 유정우씨는 유명한 가수가 되면 나의 노래가 꼭 그들에게 닿을 거란 믿음이 있기 때문에 가수로서의 꿈을 결코 포기할 수 없다고 한다. 과연 그는 가수 유정우가 될 수 있을까.

한편, SBS '궁금한 이야기Y'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무 수치스럽다"…'궁금한 이야기Y' 공포의 파란 바지 몰카범 때늦은 후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