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 출시

락앤락이 화사한 민트 색상을 적용한 '스텐 냄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텐 냄비 시리즈'는 스테인리스 냄비에 밝은 민트 색상을 포인트로 활용한 쿡웨어로, 손잡이에 물기가 많은 주방 환경을 고려해 미끄럼 방지 코팅을 적용해 그립감을 잡았다. 또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의 3중 바닥 구조를 채용해 열전도율과 보존율을 높여 기능성도 살렸다.

'스텐 냄비 시리즈'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16cm에서 24cm까지 사이즈도 다양하고, 편수와 양수, 소테 등 실용적 구성으로 식재료와 조리 양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크라운해태, '2019 한여름밤의 눈조각전' 개최

크라운해태가 오는 10일 저녁 서울 광화문에서 '2019 한여름밤의 눈조각전'을 개최한다.

 [사진=크라운해태]
[사진=크라운해태]

올해로 3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에서 유일한 여름철 대규모 눈조각 퍼포먼스다. 크라운해태 임직원 300명과 시민 200명이 참여해 '대자연'을 주제로 눈조각 200작품을 현장에서 만들고 전시한다.

이날 조각될 눈블럭은 지난 겨울 경기도 송추계곡 청정수로 만들어 냉동 보관한 것으로, 높이 160cm에 무게는 1.5톤으로 전체 300여 톤에 달한다. 이는 광화문 광장에 10cm 정도의 눈이 내린 양과 맞먹는 것으로, 눈블럭에서 뿜어 나오는 냉기로 주변 일대 기온이 5도 이상 떨어지게 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오마카세 칵테일 프로모션' 론칭

파크 하얏트 서울 더 팀버 하우스가 칵테일 애호가들을 위해 고객 맞춤형 칵테일을 제공하는 '오마카세 칵테일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서머 트로피컬’, 인삼, 오미자 등 전통 식재료를 녹여낸 '트레디셔널 코리안', 다양한 종류의 티를 칵테일에 가미한 '리프레시&릴렉싱' 등 총 3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특히 칵테일을 만드는 과정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맞는 칵테일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엔제리너스, 올해의 아메리치노 '흑당' TV광고 온에어

엔제리너스가 브랜드 시그니처 음료 아메리치노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앞세운 '흑당' TV광고를 온에어했다.

 [사진=엔제리너스]
[사진=엔제리너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시아 출신 모델이다. 엔제리너스 브랜드명과 이름도 비슷하고 천사 이미지가 잘 어울려 이번에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이번 TV 광고에서 대중에게 익숙한 'YMCA'를 개사해 발랄한 댄스와 함께 새로 나올 아메리치노 흑당을 5가지 버전으로 재미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무신사, 첫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 오픈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날 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경의선 숲길 인근에 하반기 정식 오픈한다.

'무신사 테라스'는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으로, 단순 상품 판매 매장이 아닌 브랜드가 직접 자신만의 스토리를 고객에게 보여주고 소비자가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방침이다.

전용 면적 800평 규모에 라운지·키친·숍·파크 등 총 4개 존으로 구성되며,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경의선 숲길과 홍대, 서울 도심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옥상 정원이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될 예정이다.

◆롯데주류, 소외계층 산모 '애착인형' 만들기 봉사활동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주류 샤롯데봉사단이 '애착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이번 애착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은 롯데지주 '맘 편한 예비맘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완성된 인형 약 100여 개는 소외계층 산모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애착인형은 유아기에 접어든 아이들과의 애착관계 형성을 유도해 아동의 불안 해소와 정서 안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맥도날드, '아보카도 데이' 이벤트 열어

맥도날드가 오는 11일 오전 4시부터 자정까지 아보카도 퓨레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보카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보카도 데이' 이벤트는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및 에그 머핀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아보카도의 장점을 적극 알리고자 마련됐다.

고객들은 아포카도 퓨레를 구매한 버거 뿐 아니라 추가 구매한 다른 메뉴에 곁들여서 나만의 아보카도 메뉴를 만들어 즐길 수 있으며, 상하이 치킨 스낵랩과 곁들이거나 후렌치 후라이, 밀크 쉐이크 등 다른 메뉴와 함께 고소한 아보카도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오리온, 마라맛 신제품 2종 선봬

오리온이 매콤하면서도 얼얼한 맛으로 중독성 높은 마라를 접목한 오징어땅콩, 도도한 나쵸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징어땅콩 마라맛은 고소한 땅콩과 마라의 얼얼한 맛을 조합시켜 맛있게 매콤한 맛을 냈으며, 도도한나쵸 마라맛은 멕시코풍 나초에 마라를 더해 동서양의 맛을 조화시켰다. 오징어땅콩 마라맛이 마라 입문자용이라면, 도도한나쵸 마라맛은 마라 중급자용 강한 매운 맛을 내 입맛을 자극하도록 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락앤락, 스텐 냄비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