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커머스 '왈라뷰' 2019 크리에이터 위크& 출격


구독자 218만 이사배 메이크업·터치업 강연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와 커머스 플랫폼이 손잡고 1824세대 고객을 만난다.

7일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은 자사 동영상기반 뷰티 커머스 브랜드 '왈라뷰(wallaVU)'가 오는 9~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9 크리에이터 위크엔드(&)' 행사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왈라뷰는 1824세대들의 다양한 뷰티 일상과 함께 피부관리, 발색 확인, 제품 비교,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생생하게 영상으로 제안하는 신개념 뷰티(VIEWTY) 커머스 플랫폼이다.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콘텐츠로 고객의 구매의사 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뷰티 전문 소셜 채널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왈라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9월 오픈 예정인 뷰티 크리에이터를 위한 공유 공간 '왈라쓰 홈(walla’s Home)'을 선보이기 위해 전시관을 꾸민다. 이곳에서 전문가들이 예비 크리에이터에게 전하는 메이크업 팁 및 방송 노하우 등을 선보인다.

이날 부스에는 다양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왈라쓰 홈 존(Walla’s Home Zone) ▲플레이존(Play Zone) ▲리프레쉬존(Refresh Zone)으로 구성해 참관객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출처=세종텔레콤]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출처=세종텔레콤]

왈라쓰 홈 존에서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약 21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팬들과 함께하는 메이크업·터치업 및 세미 강연을 통해 현장 관객들과 뷰티에 관한 궁금한 정보와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걸그룹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신경미 원장,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쇼 참여 경력의 정운찬 아티스트가 첫번째 왈라뷰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아름, 현정이 메이크업 쇼를 선보인다.

플레이 존에서는 왈라뷰에서 판매 중인 립, 팔레트, 아이메이크업 도구를 활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드로잉 이벤트를 실시한다. 완성된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에 '#왈라뷰' '#wallaVU' '#꾸민' '#viewty'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고 왈라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 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그립톡, 파우치, 에코백,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출처=세종텔레콤]
[출처=세종텔레콤]

리프레시 존에서는 예비 크리에이터의 영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뷰-테크(VIEW-Tech)' 기능 '꾸민'과 크리에이터 공유 스튜디오 '왈라스 홈' 장비와 공간 지원에 대한 상담이 진행된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커머스 '왈라뷰' 2019 크리에이터 위크&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