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개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개최

LF 헤지스가 오는 13일 저녁 7시 30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1층에서 '서밤, 블블, 봄봄' 등 3명의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북토크는 출판사 문학동네와 협업한 것으로, 작가들과 함께 심리 상담을 주제로 펼쳐진다. 누구나 가질 법한 고민과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공감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은 오는 8일까지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9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제휴 프로모션 열어

도미노피자가 SK네트웍스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모스트', 숙박앱 1위 '여기어때'와 제휴를 맺고 여름철 휴가를 떠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모스트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 고객은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 온라인 주문시 성인 고객 대상 선착순 1만명 한정으로 모스트 주유 할인권을 증정하며, '여기어때' 5천 원 할인권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숨 37°, '플레르'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 37°이 안티에이징 라인 '플레르'를 출시한다.

숨 37° 플레르 라인업은 3040시기에 접어들며 잔주름, 피부 처짐, 칙칙함 등 노화의 다양한 증상과 함께 급속도로 노화가 진행되는 동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기획됐으며, 바위 틈 등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난초의 생명력을 간직한 난초 꽃에서 찾아낸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시켜 얻어낸 오키드 Y 콤플렉스를 더해 완성됐다.

핵심 제품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앰플을 바른 듯 섬세하고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감싸주며, 농축 제형이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토너', 농밀한 제형이 탄력감을 주는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눈가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주는 '리제너레이티브 아이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이모, 8월 맞이 할인 혜택 제공

하이모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을 맞아 시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이모]
[사진=하이모]

먼저 신제품 '매직페더'를 출시하고, 8월 한 달 동안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직페더'는 특허 받은 로봇수제 기술로 제작한 '페더라인'이 반영된 제품으로, 가발과 본머리 경계가 뜨는 것을 방지해 보다 자연스러운 가발 착용이 가능하다.

또 하이모레이디는 8월 한 달 동안 지인 추천 할인행사인 '5 해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추천해 가발 제품을 각 100만 원 이상 동시 구매시 기존 고객에게 20% 할인을 제공함과 함께, 하이모레이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마일리지 적립 또는 하이모 모락모락 샴푸 정품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전자랜드,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행사 전개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취향저격 냉장고를 찾아라' 행사를 전개한다.

전자랜드는 250만 원 이상의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하나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최고 2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삼성전자의 세프컬렉션, 패밀리허브, 푸드쇼케이스 냉장고를 구매하거나 LG전자의 시그니처, 노크온, 얼음정수기 등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휴카드 결제시 8% 할인 및 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TV, 세탁기 등 총 3가지 품목 중 일부 프리미엄 제품을 1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만 프리미엄 제품 구매 혜택은 삼성, 신한, 국민, 하나, NH카드 사용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 블랙야크, '클린마운틴365' 행사 성료

블랙야크가 지난 3일 강원도 치악산에서 365일 깨끗한 명산 만들기 캠페인 '클린마운틴365' 행사를 진행하며 정화 활동을 펼쳤다.

 [사진=블랙야크]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지난 2013년부터 7년째 산에 버려진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BAC)'을 통해 클린마운틴365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BAC 멤버들을 주축으로 등산과 연결된 자연 보호 활동을 하나의 놀이로 인식하며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산행에는 블랙야크 임직원과 BAC멤버, 셰르파 등 약 70여 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강원도 원주시 치악산에서 약 5시간 코스로 산을 오르며 등산로에 버려진 약 20kg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롯데주류, '순하리 복숭아 소다' 첫 선

롯데주류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과일 탄산주 '순하리 복숭아 소다'를 출시한다.

'순하리 복숭아 소다'는 알코올 도수 3도에 355ml 캔 전용제품으로, 복숭아과즙을 10% 이상 함유했다. 이는 기존 과일탄산주가 과즙 1~3% 수준인 것에 비해 3배 이상 높은 수치로 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 제품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디자인했다. 복숭아 컬러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어피치'를 포인트로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살렸으며, 어피치가 복숭아를 안고 있는 모습으로 그려져 제품의 특징을 극대화했다.

◆정식품, 일반인용 '그린비아' 선봬

정식품이 환자용 특수 영양식 그린비아를 일반인 대상 제품으로 리뉴얼한 신제품 '그린비아 밸런스' 2종을 출시한다.

 [사진=정식품]
[사진=정식품]

'그린비아 밸런스'는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균형 잡힌 건강을 돕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뼈 건강과 면역력 증대 등에 도움이 되는 '멀티 밸런스'와 근력 강화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을 대폭 강화한 '프로틴 밸런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두유의 맛을 기본으로 식이섬유와 칼슘, 비타민D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또 휴대하기 좋은 반투명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전자레인지 사용 및 냉장 보관도 가능해 기호에 따라 냉온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헤지스, 심리상담 북토크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