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바캉스 키즈 투어'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타필드, '스캉스 키즈 투어' 진행

스타필드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공연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스캉스(스타필드+바캉스) 키즈 투어'를 진행한다.

'스캉스 키즈 투어'는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몰캉스족이 늘어남에 따라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키즈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열리며, 요일 별로 뮤지컬, 놀이극, 서커스 등 각기 다른 공연이 준비돼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11일, 고양은 18일까지 매주 목요일에서 일요일까지 '공주와 일곱 난장이' 뮤지컬 등 공연이 진행되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4일, 11일, 18일 총 3일간 '춤추는 프린세스' 가족 라이브 뮤지컬, '공룡 애니멀 쇼' 등 마술쇼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각 점별로 인기 캐릭터 행사 등이 꾸려질 예정이다.

◆미니스톱, '트윈까스 도시락' 출시

미니스톱이 돈까스와 치킨까스를 한 번에 담은 '트윈까스 도시락'을 출시한다.

 [사진=미니스톱]
[사진=미니스톱]

'트윈까스 도시락'은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등심돈까스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킨까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머스타드소스와 소시지를 함께 구성해 여름날 안주로도 제격이며, 이와 함께 볶음김치, 오이피클을 담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주 메뉴 뒷맛을 잡아줄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 대학생 '히든서포터즈' 16기 모집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6기로 선발되면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실행, SNS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또 롯데푸드 공장 견학, 본사 쿠킹스튜디오 원데이 쿠킹 클래스, 현직자 마케팅 특강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며,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라 메종 드 아모린' 도넛 출시

던킨도너츠가 '라 메종 드 아모린'과 협업한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사진=던킨도너츠]

'라 메종 드 아모린'은 70년 전통의 프랑스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명품 소금으로 알려진 게랑드 천연 소금이 들어간 버터와 천연 사탕수수를 넣어 깊은 맛을 내는 솔티드 카라멜 제품으로 유명하다.

던킨도너츠 '라 메종 드 아모린' 도넛은 한 조각씩 떼어 먹는 바이츠 도넛 위에 카라멜을 바른 '솔티드 카라멜 바이츠', 필드 도넛에 카라멜 크림을 가득 넣은 '솔티드 카라멜 필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 모든 도넛에 '라 메종 드 아모린’의 솔티드 카라멜을 활용해 진한 달콤함과 쫀득한 식감을 함께 살렸다.

◆MLB코스메틱, 인천공항면세점 입점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코스메틱이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성공했다.

MLB코스메틱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 탑승동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게 된다. 이 곳은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약 40개가 모여 있는 인천공항 첫 뷰티 편집숍을 운영하고 있다. MLB코스메틱은 면세점에서 클래식 스킨케어 'MLB그루'와 새롭게 론칭한 젠더리스 스킨케어 'MLB플레이' 등 다양한 뷰티 제품 라인업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0달러 이상 고객에게 'MLB그루' 선스틱 본품 1개를 증정하고, 8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MLB플레이' 아쿠아 선젤 본품을 증정하는 등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올젠, '뉴테라 액티브 롱다운' 역시즌 프로모션 전개

신성통상 올젠이 '원빈 아우터’로 유명한 '뉴테라 액티브 롱다운'의 역시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올젠]
[사진=올젠]

프로모션 대상 아우터는 이번해 론칭 25주년을 맞은 '뉴테라'의 새로운 버전이며,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 구스 롱다운을 새로운 네이밍과 디자인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되며, 신청자가 1천 명을 넘을 시 얼리버드 특가로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공동구매 신청자들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진라면 'SK baro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뚜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SK텔레콤 baro와 함께 진라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SK baro box(wi-fi 기기)를 임대하거나 SK텔레콤 로밍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라면 순한맛 baro 라면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뚜기는 오는 31일까지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받은 baro 라면 혹은 여행지를 배경으로 '진라면 미니컵'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노보텔 동대문, 루프탑 하우스 풀파티 열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8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호텔 루프톱 가든과 루프톱 수영장에서 하우스(H2OUSE)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번 풀파티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과 파티 기획 브랜드 리슨 컴퍼니가 함께 주최하는 이벤트로, 서울의 야경과 함께 EDM, 힙합 등 분위기를 달궈줄 신나는 디제잉, 그리고 도심 속 루프톱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까지 도심 속 화려한 여름밤을 만끽할 수 있다.

 하우스 풀파티는 8월 매주 토요일과 8월 2일에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입장권에는 웰컴 드링크 1잔이 포함되며, 호텔 투숙객은 웰컴 드링크 혜택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필드, '바캉스 키즈 투어'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