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티로그인, 나라장터 사용자 위한 앱 출시…시스코 솔루션 정보 제공


안드로이드·iOS 모두 지원, 사용자-파트너 편의성 증대 기대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정보보안·네트워크 기업 아이티로그인은 조달청 나라장터 구매 담당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아이티로그인 G2B 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솔루션의 세부 정보와 모바일 기반 구매 관련 내용을 담고 있다.

회사 측은 해당 앱을 통해 조달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고객이 네트워크 솔루션 정보에 대해 더 손쉽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티로그인 G2B 앱 화면 캡처 [제공=아이티로그인]
아이티로그인 G2B 앱 화면 캡처 [제공=아이티로그인]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OS)를 모두 지원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가령 정부 조달 관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는 앱에서 120여개 시스코 유·무선·보안 솔루션 핵심 스펙을 파악할 수 있다.

아울러 시스코 네트워크 스위치·무선랜 AP·방화벽 등 아이티로그인이 조달에 등록한 모든 솔루션 리스트·상세 제품 정보가 담긴 제품설명서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아이티로그인 파트너사는 프로젝트 주요 정보만 입력하면 구매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아이티로그인 G2B 앱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나라장터에 등록된 시스코 유선·무선·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파트너가 구매 관련 등록을 편리하게 할 수 있어 업무소요 시간과 절차를 개선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확대와 소통 강화 측면에서 큰 시너지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티로그인, 나라장터 사용자 위한 앱 출시…시스코 솔루션 정보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