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 섹시 여성 캐릭터 깜짝 공개

 


NHN(대표 김범수)이 대작 게임 '아크로드'의 3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부터 등장할 캐릭터 일부를 홈페이지(www.archlord.com)를 통해 15일 공개한 가운데, 이용자들의 시선이 섹시 여성 캐릭터에 쏠리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여성 캐릭터들은 게임 이용자들이 '아크로드' 내에서 직접 다룰 수 있는 플레이 캐릭터로서, '휴먼족'을 대표하는 '여법사'와 '오크족'을 대표하는 '여궁수' 등 2종이다.

NHN 측은 "고혹적 이미지가 돋보이는 '휴먼족'의 '여법사'는 8등신 '몸짱' 캐릭터로, 국내 남성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체구조를 자체 조사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반면 강인한 카리스마와 관능미 넘치는 '오크족'의 '여궁수'는 '휴먼족' 남성보다 넓은 어깨와 날씬한 허리를 특징으로 하는 글래머 스타일로, 궁수 이미지에 걸맞게 날카로운 눈빛을 겸비하고 있다.

문태식 엔터테인먼트 부문장은 "'아크로드' 전체 회원의 87%가 남성임을 고려할 때 이번에 공개된 섹시 이미지의 여성 캐릭터들은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4대 종족 중 하나인 '문엘프족' 여성 캐릭터 2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NHN은 홈페이지에 '아크로드' 제작진의 일상 및 개발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담긴 '제작자 블로그'를 신설해 이용자들이 친근감을 가지고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앞서 NHN은 '운영자 이야기'와 '만분토론' 코너를 마련해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권해주기자 postma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