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경기불황에도 사업설명회 만석 달성


이달 22일 추가 사업설명회 개최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예전에는 창업하면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의 창업트렌드는 ‘비수기 없이 매출이 1년내내 안정적인 창업’이 인기가 높다.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불안정한 매출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들다 보니,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갖춘 창업아이템이 인기가 높다.

창업아이템 중 PC방은 성수기, 비수기 구분이 크게 없이 1년내내 매출이 안정적이며, 무인정산기를 통한 인건비 절감, 경기불황에 타격이 없는 10~20대가 주 고객층이다 보니 경기가 어려울수록 장사가 더 잘 되는 창업아이템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그래서 7월이 되면서 PC방 창업을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PC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에는 한정적이다 보니 직접 설명을 듣고 진행할 수 있는 사업설명회가 요즘 인기가 높다.

지난 6월 열린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에서 참석자들이 창업설명을 듣고 있다.
지난 6월 열린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에서 참석자들이 창업설명을 듣고 있다.

특히 아이센스리그PC방은 프랜차이즈 업체들 중 체계적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하는 회사로 손꼽히고 있으며, 본사투어부터 시작해서 PC방 창업을 준비할 때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될지, 필요한 창업 자본금, 예상 매출액, PC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방법, 매장 마케팅 등의 유익한 정보들을 창업전문가와의 1:1상담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진행된 사업설명회에서도 200팀이 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참석으로 만석을 달성했다. 당시 참석하지 못한 예비창업자들의 추가 개최 요청으로 이달 22일(월) 사업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한다.

이번 7월 사업설명회에는 31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창업혜택에는 최대 3억 대출 지원, 가맹비 100% 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 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3개월 SNS 홍보마케팅 지원, 전좌석 투마우스, 투마우스 번지, 기계식 키보드, 프린터기 제공 등이 있다.

본사 관계자는 "PC방 창업이 매출이 안정적인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요즘 사업설명회 개최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선착순제(50석)로 진행되는 행사이다보니 참석을 원하신다면 보다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며 "사업설명회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PC방 창업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 1:1 상담권, 자체제작 공책, 장패드 등이 무료로 제공하며 모바일로 사업설명회 초대장과 아이센스리그PC방의 정보가 담긴 e-카달로그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업체로 21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7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경기불황에도 사업설명회 만석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