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화문 '디타워'서 여름맞이 휴가 이벤트 개최


호텔 멤버십, 에어팟 등 5천명에게 경품 증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광화문 디타워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이벤트가 열린다.

대림산업은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광화문 로망–여름휴가, 디타워가 보내줄게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디타워 로비와 아치길에 오아시스 콘셉트의 포토존이 마련된다. 또 스탬프 이벤트, 서베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대림산업]
[사진=대림산업]

행사 기간 중 디타워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은 스탬프 카드와 스탬프를 받게 된다. 2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100% 당첨 에어볼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유료 멤버십, 호텔 조식 패키지, 에어팟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총 5천명에게 제공한다.

또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종로구 통의동 대림미술관을 방문하면 '하이메아욘'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미술관 유료 멤버십 등을 증정한다.

광화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디타워는 신개념 상업시설인 '리플레이스(replace)'를 선보이며 20~30대 고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일상 속 일탈을 꿈꾸는 젊은 직장인들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데 주력하며 '광화문 로망'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타워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 포토월, 스탬프 이벤트 등을 통해 도심 한복판에서 먹고, 쉬고, 즐길 거리가 있는 직장인들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광화문 로망–여름휴가, 디타워가 보내줄게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화문 '디타워'서 여름맞이 휴가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