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 왕십리 CGV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시트로엥은 11일부터 약 2주 간 서울 왕십리 CGV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시트로엥은 밀레니얼 세대가 밀집한 두 지역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시트로엥 SUV 라인업의 매력과 브랜드 가치를 폭넓게 알린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는 물론 고객 참여 이벤트, 현장 구매 특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왕십리 CGV 팝업스토어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 2대를 전시하며, 18일부터 2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선보인다.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로 집과 같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에서 차량 상담과 스크래치 복권, SNS 공유를 통한 소정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일부 트림에 한해 팝업스토어에서 상담 후 7월 내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200만 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사진=시트로엥]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사진=시트로엥]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시트로엥 차량들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만큼, 자신만의 스타일이나 개성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밀집한 지역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시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시트로엥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