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홈쇼핑, '알레보' 냄비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현대홈쇼핑, '알레보' 냄비 출시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PB) '알레보'의 신상품인 '알레보W 컬러 냄비 세트'를 선보인다.

'알레보W'는 기존 알레보 냄비 제품 대비 프리미엄 냄비 세트로, '당신이 요리하는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냄비 핵심 원재료인 스테인리스 소재의 경우 포스코 304 소재로 100% 한국산을 사용했고, 제조 전 공정을 한국에서 진행한 '100% 메인드 인 코리아' 제품이다.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모바일앱으로 구매 시 2만 원 할인 혜택 및 추가적으로 일시불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 3종 출시

투쿨포스쿨이 올 여름 세련되고 고혹적인 레드립을 연출해 줄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의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신규 컬러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와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이다. 기존의 차분하면서 감미로운 무드의 컬러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연이어 추가되며 총 11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가격은 1만2천 원(4.8g)이다.

◆애슐리, '푸_스토리 스노우볼' 2종 한정 판매

이랜드파크의 '애슐리'가 25일부터 전국 '애슐리W'와 '애슐리클래식' 매장을 통해 '푸_스토리 스노우볼' 2종을 6천 개 한정 판매한다.

고객이 식사비로 1만5천 원 이상 결재 시 할인된 가격인 9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결제금액과 상관없이 1만9천900원에 단품 판매도 진행한다. "서두르지 마. 시간을 두고 생각해", "그래서 오늘 하루도 나는 제일 좋아"와 같은 푸 명대사와 스토리가 그대로 스노우볼에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위로와 힐링이 된다.

◆투미, '리사이클 캡슐 컬렉션 출시

투미가 재활용 섬유 소재를 사용해 '리사이클 캡슐(Recycled Capsule)' 컬렉션의 두 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네이비 컬러에 탄(tan) 컬러로 디테일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독점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기존 알파 브라보 컬렉션에 리사이클 소재를 결합해 탄생했다. 제품 외부는 재활용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으며, 내외부 장식에는 재활용 플라스틱 병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투미]
[사진=투미]

리사이클 캡슐 컬렉션은 알파 브라보 디자인의 '런던 롤 탑 백팩', '넬리스 백팩', '셰퍼드 디럭스 브리프 팩', '켈리 슬링백'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홍콩' 대상자 선발

맥도날드가 오는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4개월간 홍콩 맥도날드에서 워킹홀리데이 경험을 쌓을 직원들을 선발한다.

'워킹홀리데이 인 홍콩'에 선발된 맥도날드 직원들은 워킹홀리데이 기간 내 주거비 지원, 홍콩맥도날드 근무시급 및 한국맥도날드 기본급이 포함된 4개월간의 급여, 홍콩 왕복 항공권, 비자발급비용, 여행자보험 등 해외 생활에 필요한 제반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지원 대상은 워킹홀리데이 자격 사항인 만 18세에서 30세 이하에 해당하는 맥도날드 재직 중인 매니저, 점장 등이며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은 선발 시 우대한다.

◆롯데제과,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출시

롯데제과가 월드콘 3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출시한다.

브리틀은 견과류와 설탕 등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로,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캐러멜 풍미의 달콤한 맛을 낸다.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이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 출시로 월드콘 라인업을 오리지널 바닐라맛, 모카커피맛 등 총 3종으로 확충했다. 또 새로운 디자인을

◆광동제약,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 열어

광동제약이 '비타민C로 젊음을 채워요'라는 주제로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와 '비타500X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이벤트를 연다.

'따자마자 젊음충전 경품 대축제'는 비타500 100m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병뚜껑 안쪽의 등수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여행상품권·의류건조기·스타일러·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교환 기간은 9월 30일이다. 당첨자는 비타500 사이트에 접속해 당첨 내역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당첨된 병뚜껑을 회사로 보내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안뜨레, 여름 보양식 5선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안뜨레'가 오는 8월 31일까지 더위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떨어진 입맛을 돋우어 줄 여름 보양식 5선을 선보인다.

안뜨레 여름 한식 5선은 여름철 건강에 좋은 재료를 이용해 자양, 강장, 보신 세 가지를 한꺼번에 충족 시켜줄 예정이다. ▲민물 장어 간장 조림과 된장찌개 ▲제철 민어 매운탕 ▲오골계 해천탕 ▲보양 해초면 물회와 돼지 된장구이 맥적 ▲한방 녹두 삼채 삼계탕 등 영양을 고루 갖춘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다.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사진=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모든 여름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냉채와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한방 녹두 삼채 삼계탕은 여름 한시 메뉴로 7월 12일부터 8월 11일까지만 제공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현대홈쇼핑, '알레보' 냄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