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씨그램 THE탄산'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코카콜라, '씨그램 THE탄산' 출시

코카콜라가 더 강한 탄산으로 짜릿함을 강화한 '씨그램 THE탄산' 레몬·애플민트 2종을 출시한다.

'씨그램 THE탄산'은 스파클링 본연의 짜릿함과 함께 제로 칼로리로 일상 속 부담 없이 상쾌하게 톡 쏘는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탄산감을 살려주는 레몬향과 사과, 민트향을 조합해 상쾌함을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제품 특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제품 패키지 전면에 '강렬한 짜릿함!'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굵은 볼드체 로고로 제품 특징을 직접 전달하며, 투명 용기를 적용해 눈으로 직접 탄산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홈쇼핑,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발대식 열어

롯데홈쇼핑이 지난 17일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경력단절 여성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여성 인재 양성 프로그램 2기' 발대식을 가졌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2기 교육생은 평균 연령 30세로, 결혼·출산·육아 등의 이유로 최소 6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6주 동안 홈쇼핑 기초 직무 및 인성 교육, 임직원 강연·박람회 참석 등 유통 현장학습, 싱가포르 글로벌 기업 방문, 파트너사 연계 채용 콘서트 등의 취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 외에도 인당 약 100만 원 상당의 교육 지원비가 교육 기간 동안 별도로 지급될 예정이다.

◆대상 초록마을, 향미유 2종 첫 선

대상 초록마을이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향미유 2종을 출시한다.

고추기름과 파기름 등 2종으로 구성된 초록마을 향미유 신제품은 GMO 걱정 없는 프리미엄 포도씨앗유에 국내산 원재료를 투하 후 끓이는 방식을 이용해 가정에서 직접 만든 듯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특허받은 제조 공법을 적용해 원물 고유의 맛과 향을 생생하게 보존했다.

◆티몬, '얼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열어

티몬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위해 국내 여행을 비롯한 해외 패키지와 자유, 액티비티 등 4만5천여개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얼리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이번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낭·오사카·괌 등 인기 지역 중심의 특가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 가족용 패키지를 별도 도입해 가족 여행비도 절약할 수 있다.

티몬은 기획전 대표 여행 상품을 '오늘의 베스트픽'으로 선정해 초특가 판매할 계획이며, 신한·국민·삼성·농협·씨티카드 등 5개 카드사 쿠폰으로 최대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드롱기 코리아, 스페셜티 커피원두 선봬

드롱기 코리아가 커피머신을 이용해 더욱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원두 3종을 출시한다.

드롱기 스페셜티 커피원두는 싱글오리진 '엘살바도르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2종과 스페셜티 블렌드 '아다지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엘살바도르 스페셜티'는 버번 품종을 워시드 가공한 커피로 복숭아의 달콤하고 은은한 산미가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이어진다. '에티오피아 스페셜티'는 코체레 지역에서 수확된 체리를 선별 가공해 우수한 품질로 이뤄졌으며, '아다지오'는 묵직한 무게감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함을 갖추고 있다.

◆롯데푸드, 무료 급식 봉사활동 진행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지난 15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이번 봉사활동에는 샤롯데 봉사단원 20여명이 참가해 급식 봉사를 진행했다. 단원들은 이 날 공원을 찾은 약 500여명의 어르신에게 김치 냉국수와 과일, 두유, 아이스크림 등 간식을 대접했다.

또 식사 전후 공원 주변을 청소하는 환경 미화 활동도 진행했다. 봉사단원들은 급식 전 공원 주변의 휴지, 캔, 담배꽁초 등을 수거했으며, 식사 시간 후 다시 한 번 공원 주변을 청소했다.

◆11번가, 창사 첫 경력 개발자 대규모 공개채용

11번가가 창사 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해 올해 연말까지 100여명을 채용한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빅데이터(머신러닝), 검색(추천·광고), 앱개발(iOS), 백엔드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등 총 5개 분야에 걸쳐 개발자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 후 서류심사, 코딩테스트, 직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 공채인 만큼 서류 심사 이후 단계는 지원자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GS수퍼마켓, 보양식 행사 개최

GS수퍼마켓에서 미리 준비하는 복날 행사를 6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GS수퍼마켓]
[사진=GS수퍼마켓]

먼저 18일까지 계육, 오리 등 전품목에 대해 행사카드(팝카드·신용카드)로 결제시 20% 추가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는 닭고기 1만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등급계란(10구)을 증정하며, 친환경 생닭, 볶음탕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수박은 당도 높은 일기작 상품으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6kg 이상 상품을 카드 할인가 9천800원으로 판매하는 파격가 행사를 진행한다.

26일부터 30일까지는 많이 살수록 가격이 할인되는 다다익선 행사 및 유명 산지 수박 모음전 행사, 양념민물장어 초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코카콜라, '씨그램 THE탄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