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축구 결승, 올레 tv 모바일 생중계

고객 1천명 추첨해 스타벅스 쿠폰 증정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한국 남자축구 사상 최초로 FIFA 주관 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한 대한민국 U-20 대표팀의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볼 수 있다.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16일 오전 1시에 시작되는 2019 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경기를 올레 tv 모바일에서 생중계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경기는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올레 tv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뒤 '실시간TV' 메뉴에서 시청 가능하며,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지난 세네갈과의 8강전과 에콰도르와의 4강전이 새벽 경기임에도 평상시 대비 10배 이상의 접속자가 몰렸던 만큼 결승전은 더 많은 시청자가 접속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KT]

KT는 U-20 대한민국 우승을 기원하는 '겁게 응원하고, 시원한 경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2019 FIFA U-20 결승전 생중계 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후 응모한 고객 1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대한민국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밤잠을 잊고 경기를 즐기는 축구 팬들을 위해 도미노피자, BHC, 맘스터치 등 8개 인기 브랜드의 100여개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강아지, 고양이도 타로를 본다? 꽁냥꽁냥 펫타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타카페 라부에노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