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머니Tips] 웰컴저축은행, 연4.4%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300만원 여행상품권 추첨제공

[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이형준 프로의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 우승을 기념해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 적금 상품 금리를 이달 말까지 최고 연 4.4%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웰컴저축은행이 후원하고 있는 프로골프 선수 이형준 프로의 KPGA 통산 5회 우승을 기념해 정기예금 금리는 0.3%포인트, 적금 금리는 0.2%포인트 인상하는 것이다.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모바일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웰컴저축은행을 처음 이용하거나 기존고객이라도 스마트 뱅킹으로 고객정보가 등록되지 않았다면 가입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모델 신성록이 웰컴저축은행의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모델 신성록이 웰컴저축은행의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형준 프로의 KPGA 5승으로 웰컴저축은행 브랜드를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게 된 기회가 됐다"며 "이번 기회로 웰컴저축은행을 잘 알지 못했던 고객에게도 저축은행이 주는 신뢰감과 인터넷 뱅크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달 30일까지 웰컴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에 해당하는 여행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인혜 기자 freesi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 웰컴저축은행, 연4.4%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