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삼·인삼 실물연동형 진생코인(GSH),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7월 1일 빗크몬에 직상장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7월 1일 원화마켓 거래소인 빗크몬에 직상장 예정중인 산삼, 인삼 실물연동형 가상화폐 진생코인(GSH)은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100GSH 에어드롭을 실시하며, 1ETH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산양산삼 4~5년근 10뿌리 1박스가 무료배송 된다. 또한, 100만원이상 코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삼을 100만원 단위 제공하며, 6개월 후 기간수매청구를 하면 구매금액 만큼 삼을 제공하거나 현금을 지급한다.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코인으로 구매 시 10%~30% 캐시백, 리빙덱스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삼관련 제품 구매 시 캐시백 된다.

 [진생코인]
[진생코인]

진생코인 연동 적용 비율은 '33개(코인) : 1뿌리(삼)'로 수량이 적용되며, 투자자 보호를 위한 삼(진생)으로 수매청구(기간 수매청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함으로써, 투자 안정성을 제공하는 실물 기반 구매 플랫폼이다.

진생코인은 산양산삼, 산삼, 인삼 도소매 유통 및 재배 기업으로 2015년부터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현재 220명의 가맹 딜러와 180명의 무료 딜러와 함께 삼 판매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는 직접 재배를 통한 유통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진생코인 관계자는 “진생코인은 산삼, 인삼을 기반으로 실제 산삼, 인삼을 보유한 상태에서 코인을 발행하는 실물연동형 코인이다. 고객의 투자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다양한 장치 및 실물 산양산삼, 인삼을 보유하여 담보 제공성까지 갖추고 있다”라며, “거래소에서 코인구매후 가격하락 시에는 수매청구 시스템을 이용하게 되면 상장가격을 보호해주는 한국 최초 실물연동 코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00만원 이상 코인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만큼 진생을 1:1로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빗크몬(BITCMON)과 진생코인은 장애아동, 기아,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등 사회약자 계층에게 사전가입 회원 한 명당 어린이 재단에 1,000원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삼·인삼 실물연동형 진생코인(GSH),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7월 1일 빗크몬에 직상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