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돌' 소율, 문희준과 13살 나이 차 극복하고 결혼한 이유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소율이 문희준과 13살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문희준 소율 부부가 24개월 희율이와 함께 새 가족으로 등장했다.

 [KBS2 방송화면 캡처]
[KBS2 방송화면 캡처]

음악방송에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인연을 맺었다.

소율은 갑작스럽게 자신을 부른 문희준의 요구에 흔쾌히 방송에 출연했고 그 후 1~2년 동안 연락을 주고받다가 지난 2016년 4월 13살 나이 차를 딛고 열애를 시작했다.

소율은 "호두과자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먹을 수가 없었다. 먹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자마자 사왔다"며 "그때 결혼하고 싶었다. 교제한 지 이틀 만에 결혼하자고 제가 먼저 이야기했다"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문희준은 "결혼 전 임신 소식을 듣고 속으로는 너무 놀랐다. 하지만 겉으로는 바로 결혼하자고 했다"며 "남편으로서 해줄 수 있는 게 하나도 없었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소율은 "임신 소식을 듣자마자 결혼하자고 이야기해 줘서 너무 안심되고 고마웠다"며 당시 힘들었던 상황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문희준은 "애 때문에 결혼한 것처럼 보이지 않느냐"라고 농담을 건넸고, 소율은 "그건 아니다. 사랑해서 결혼한 거다"라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돌' 소율, 문희준과 13살 나이 차 극복하고 결혼한 이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