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제일제면소, '제일냉면 '첫 선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제일제면소, '제일냉면' 첫 선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여름을 맞아 '제일냉면'을 출시한다.

'제일냉면'은 '제일 수육 물냉면', '제일 명태 회냉면' 등 2종으로 전용 메밀 생면을 사용했다. '수육 물냉면'에는 쇠고기 육수 비중을 높여 평양냉면 특유의 진한 맛을 살렸고, '명태 회냉면'은 양념장 숙성 명태회 무침을 올려 입맛을 돋운다.

제일제면소는 '제일냉면'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제일냉면' 소개 영상을 보고 9일까지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CJ원 앱에서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할인쿠폰 및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호러나민C' 페스티벌 개최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파주 한 폐공장에서 '호러나민C 올나잇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로나민C의 팬클럽 '오로나민C볼단'의 다섯 번째 테마 행사로 최근 유행하는 '방탈출 게임' 컨셉의 ▲폐공장 투어 ▲야외 미션 ▲호러 로맨스 헌팅존 ▲오싹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새벽까지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와 칵테일, 텐트가 제공되며 참가자들의 편안한 이동을 위해 서울(강남, 홍대)에서 파주 행사 현장까지 왕복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티몬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350장 한정 판매되며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된다.

◆자주, '스테인리스 인기 제품 기획전' 실시

자주가 오는 16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스텐 천재 기획전'을 열고 스테인리스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주의 스테인리스 제품은 한국산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304 스테인리스는 국내 주방 기구 소재 중 가장 우수한 품질을 가진 소재로 위생적이고 튼튼하다.

기획전 대상 제품은 촘촘한 와이어로 구성된 '올 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 뛰어난 품질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은 인덕션 겸용 사각팬 등이다.

◆스마일페이, 현대百 'H패션몰' 사용처 확대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H패션몰'과 제휴를 맺으며 패션 부문 사용처를 확대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사용자는 이제 'H패션몰'에 입점해 있는 '타미힐피거, 캘빈클라인, DKNY'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루즈앤라운지, SJYP, 세컨플로어' 등 9개 인기 패션 브랜드 제품을 스마일페이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는 'H패션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H패션몰'에서 스마일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시 최대 1만 원을 캐시백 형태로 적립받을 수 있다.

◆현대리바트, 현대百그룹 창립 48주년 할인전 진행

현대리바트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48주년 기념 할인전으 ㄹ진행한다.

먼저 침실, 거실, 서재가구 등 인기 가구 500여 종이 최대 20% 할인 판매된다. 이와 함께 가구를 48% 할인해 주거나 48만 원에 판매하는 '48특가전'도 함께 진행된다. '48특가전'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는 소파 인기품목이 대상이며, 21일부터 23일까지는 서재 가구 인기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리바트 스타일샵에서 300만, 480만 8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에스타일 사이드테이블, 모듈플러스 800 3단 플랩장을 각각 제공하는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또 2009년 이전 구매 가구에 붙은 '리바트' 로고나 품질표시증을 활용해 홈페이지에 업로드할 시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비비고, 손흥민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

CJ제일제당이 손흥민을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정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먼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tvN 손세이셔널 - 그를 만든 시간'에 PPL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이 노출되는 편은 이달 중 방송되며, 이후 이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까지 선보인다.

또 소비자 대상 SNS댓글 이벤트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사인이 들어간 파우치와 에코백 등 굿즈를 증정하며,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돌코리아, '하이주스' 2종 출시

돌코리아가 열대과일 본연의 풍미와 귀여운 과일 캐릭터를 적용한 '하이주스' 2종을 출시한다.

'하이주스'는 설탕을 일체 넣지 않고 열대과일 과즙을 사용해 원물 본연의 풍미를 살렸고, 비타민C와 프락토 올리고당 등을 더해 건강도 고려한 신제품이다. 파인애플맛과 망고맛 2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도 심혈을 기울여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 테트라팩'을 적용했으며, 망고와 파인애플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적용해 시각적 재미도 더했다.

◆롯데호텔월드, '얼리 써머 타임 세일' 프로모션 전개

롯데호텔월드가 편안한 호캉스와 더불어 인접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몰 등 실내에서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즐길 수 있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호텔월드]
[사진=롯데호텔월드]

오는 11일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 세일에서는 총 3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6월 11일부터 7월 25일 기간 내 투숙할 수 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으로 구성된 '코지', 여기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추가한 '퍼니', 조식 2인이 추가된 '테이스티' 등 3종으로 이뤄진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로 청구되며, 롯데호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제일제면소, '제일냉면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