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이에스티나, 새로운 BI로 신흥시장 팝업 스토어 '핑크스테이션' 30일 오픈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글로벌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대표 김기석)가 5월 30일부터 6월23일까지 제이에스티나뷰티 새로운 ‘조엘 라인’ 론칭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신흥시장에서 연다.

제이에스티나의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정구호 부사장은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를 적용해 뷰티를 시작으로 새로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

팝업 스토어 ‘핑크스테이션’은 기존엔 볼 수 없었던 전통시장인 신흥시장 내에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30일 오프닝 파티를 시작으로 25일간 운영되며, 신흥시장의 상인들과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팝업 ‘핑크스테이션’운영 기간 동안 도자기 공방 ‘선과선분’, 베이커리 ‘오리올 케이크’등과의 클래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신흥시장에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지속적인 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꾀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올해 신흥시장을 통한 사회공헌 목표로 ‘나눔과 성과가 균형을 이루는 사회공헌 추진’을 수립하고 즐겁게 참여함으로써 상인과 소비자, 기업 모두가 소통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이에스티나, 새로운 BI로 신흥시장 팝업 스토어 '핑크스테이션' 30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