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30일 공식 개관


총 4개층에 연습실·다목적 캠프홀 등 마련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LE)는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을 오는 30일 공식적으로 개관한다고 29일 발표했다.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인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캠프'와 최초 및 최고를 의미하는 '원'을 합성한 단어다. '최초, 최고를 만든다'라는 뜻을 담았다.

총 4개층으로 꾸려진 내부에는 ▲다양한 훈련 방식을 소화할 수 있는 연습실 ▲신흥 유망주 발굴을 위한 육성군 훈련실 ▲프로 선수로서 소양을 가다듬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인별 맞춤식단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체력 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시설 ▲스트리밍 전용 룸 ▲ 정신적, 육체적 휴식이 이뤄질 웰니스 에어리어 ▲프레스룸 ▲다목적 캠프 홀 등이 마련됐다.

캠프원 전경 [사진=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전경 [사진=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를 통해 팀의 성적 향상을 위한 집중적인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캠프원에서는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의 동기 부여와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선수들의 신체적, 정신적 훈련, 프로게이머로서의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찬혁 한화생명e스포츠 부단장은 "캠프원은 창단 초창기부터 구상한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이곳에서 선수들이 경기력을 높이고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의 자긍심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을 정통 스포츠와 같이 주류화 시킬 수 있도록 문화를 선도하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e스포츠, '캠프원' 30일 공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