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선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송오미 기자] ◆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선봬

유니클로가 오는 24일 ‘디즈니·픽사’의 캐릭터들을 티셔츠에 담은 ‘픽사 베케이션 UT(PIXAR Vacation UT)’를 출시하고 한정판 캡슐 토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사진=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컬렉션은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를 주제로 ‘토이 스토리’뿐만 아니라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UT에 담았다. 컬러풀한 색감과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인 ‘픽사 베케이션 UT’ 컬렉션은 남성용 8종, 여성용 9종, 키즈용 6종, 베이비용 4종 등 총 2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게스트 바텐더 프로모션 진행

파크 하얏트 서울의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오는 30~31일 월드 클래스 챔피언 아츠시 스즈키(Atsushi Suzuki)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에서는 일본의 사계절을 각각 한 잔의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하루(Haru)’, ’나츠(Natsu)’, ‘아키(Aki)’, ‘후유(Fuyu)’ 등 총 네 종류의 칵테일을 선보인다. 일본 현지의 재료들로 창작한 레서피다.

또 이번 행사에서는 스즈키만의 오마카세 칵테일도 선보인다. 취향 및 기분에 따라 요청하면 고객 맞춤형 칵테일을 제공한다. 모든 칵테일의 가격은 3만 원이다.

◆SPC삼립,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SPC삼립이 오는 2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Seoul Food 2019)’에 참가한다.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꼽히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미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44개국 1천500개 사가 참여해 식품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로 37회째를 맞는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은 킨텍스 제 1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베이커리, 육가공, 신선편의 등 식품소재 104종과 누네띠네, 약과, 하이면 등 해외로 수출하는 대표 제품 47종을 선보인다. 또 식품 비즈니스 관련 1대1 컨설팅을 지원하고 제과제빵, 식품소재, 식품유통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KFC, ‘옴팡이팩’ 한정판 출시

KFC가 오는 27일까지 뉴 징거버거 출시를 기념해 ‘옴팡이’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 한 한정판 제품 ‘옴팡이팩’을 선보였다. 이번에 함께한 ‘옴팡이’는 지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율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다.

한정판 ‘옴팡이팩’은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뉴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핫크리스피 2조각, 에그타르트, 콜라, 옴팡이 인형이 함께 제공된다.

KFC에서 새롭게 선보인 ‘옴팡이팩’에 포함된 뉴 징거버거 및 타워버거는 기존 제품보다 1.5배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 출시 직후 선착순인 탓에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일부 매장에서는 옴팡이팩 관련 빗발치는 문의 전화 및 품귀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11번가, 매달 일주일 패션 상품 파격 할인 '트렌드 패션위크' 진행

11번가가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트렌드 패션위크'를 연다.

11번가가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트렌드 패션위크'를 연다.[사진=11번가]
11번가가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트렌드 패션위크'를 연다.[사진=11번가]

트렌드 패션위크에서는 여성의류, 남성의류, 언더웨어, 가방, 신발 등 300여 셀러들의 1천여 개 트렌드패션 상품에 T멤버십 최대 22% 할인(최대 5천원)에 추가 22% 할인(최대 5천원)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젬마월드, 업타운홀릭, 로렌하이, 시크헤라, 사뿐 등 170여 개 인기 스토어를 한자리에 마련해 고객들이 평소 자주 들르는 단골 스토어의 여름 신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휠라, '우리반 [찍었]S 2019' 스쿨 이벤트 실시

휠라(FILA)가 내달 11일까지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우리반 [찍었]S 2019' 스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휠라 고유의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는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영상 응모가 메인으로 진행되며 학급 전체가 담임선생님과 영상을 찍는 '우리반.mp4', 교장선생님 단독 혹은 학생들과 영상에 등장하는 '교장쓰앵님.mp4', 영상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사진에 담은 '비하인드컷.jpg'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뉜다. 특히, 올해 신설된 '교장쓰앵님.mp4' 부문은 교장선생님과 학생이 함께할 경우 가산점이 추가된다. 응모방법은 응모 부문(영상·사진)을 선택한 뒤 촬영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URL과 에피소드를 휠라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 게시하면 된다.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파자마&쿨팬츠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파자마 상품 2개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몬,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 CJ오쇼핑 론칭

나노소재 전문기업 ㈜레몬이 신소재 나노 멤브레인을 적용한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을 23일 CJ오쇼핑 방송에서 단독 론칭한다. 23일 오전 11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한 시간 동안 방송되는 제품은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레몬이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을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사진=레몬]
레몬이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을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사진=레몬]

에어퀸은 PE 필름을 적용하는 일반 생리대와 달리 신소재 나노 멤브레인(Nano Membrane)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2만 배 이상의 통기성과 6배 이상의 투습도를 제공한다. 또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